Loading

일말의 기여

검색
2014. 11. 19. 02:42 – 청328

140930 샤이니 일본 두번째 홀투어 @시즈오카

오늘의 코스튬

온유-복어

종현-키스타개구리

기범-시바보고

민호-곰

태민-닭


aionee_51




어제 기범이는 제대로 개구리 입안에 얼굴을 넣었는데 종현이는 개구리 입을 열지 않고 닫은 채로 쓰고 있어서 앞이 보이나요!라고 생각될 정도로 개구리를 입은 방법이 지나치게 적당한 (웃음)


aionee_51




온유가 본인파트전에 갑자기 미끄러져넘어져버렸다. 그대로 일어나서 계속 노래했지만 넘어진 것이 부끄러워 수줍어하면서 머뭇거린 pq ♡ 주위 멤버도 잠시 걱정스러운 표정을 했지만 수줍어하는 온유를보고 폭소


s_s4s_m




온유가 (⌒▽⌒) 아까 신칸센(고속열차)에서 후지산이 보일꺼라 생각했는데 보지 못했어요~ 유감~>_<

라고 말하자 재빠르게 기범이가 ( `ㅂ´) 잤었잖아ㅋㅋㅋㅋ라고 핵직구를날려서 재밌었다 ㅎㅎㅎㅎ


aionee_51






토크 중

대화가 오뎅이야기가 되었을때 갑자기 온유가 (⌒ ▽ ⌒) 오야지(아버지)...... (웃음)라는 수수께끼의 멍한 상태였던 (웃음) 오뎅이 아버지에게 들린걸까? (웃음)


aionee_51






토크 중

종현이 런던갔었을때 피쉬앤칩스를 먹고 배가 엄청 아팠다고 말했는데 기범이가 모두 먹었었는데 (웃음)라며 우회적으로 종현이 배가 약하다고 어필. 모두에게 개롭힘을 당하는 종현이 귀여웠다 (웃음)


aionee_51






민호가 앞줄에 있던 팬이랑 하이파이브도 했었다!

온유는 직접 볼을 주고 있었던!

종현이는 빈 공가방을 머리에 쓰고 있었다!


denoneew






종현이 "아임유얼보이!ㅎ///ㅎ"라 말하자 기범이가"한번더 말해봐!"했지만 종현이는 부끄러워서 하기싫어보였다. 팬들이 종현이 이름을 부르며 부채질을하니 결국 종현이가 한번더 해줬다. 종현이에게 "멋지군요! 정말로!"라고 능글능글 키♡♡


s_s4s_m






종현이랑 기범이의 대화가 고조되는 동안 왜인지 태민이는 멍하니 있고 대화를 듣지 않아보였다. ~(6.6)~태민이는 상당히 오랫동안 팔을 앞뒤로 흔들었다. 아무 관심이 없는것인지 대화를 전혀 듣지 않는...(웃음)라고 생각했따 (웃음) 음식 이야기떄와는 엄청난 차이였다 (웃음)


aionee_51






기범:샤이니도 성장했따고 생각합니다만.. 태민은 어떻게 생각해?

태민:(투어를 거듭할수록)저 정말 많이 성장했어영!

기범:어떤부분에서?

종현:키라든가? 손이나?

태민:아~ 키나 표정이나

기범:표정이 성장했다고?

탬:네 팔자주름이라든지←에ㅋㅋ

팔자주름을 알고있는 태민!


korea_shygeeks, s_s4s_m






앨범이 오리콘 차트에 진입한것에 대해

태민:우리 오리콘~

라고 말한 뒤 

팬들:오오오오오오!

소리가 장난 아니였다 

정말 축하해! 고마워요♡


korea_shygeeks






기범:여러분 투어 이름이 뭘까요? 준비 시작!

팬들:아임 유얼 보이!

태민:목소리가 작네영 (방언으로)


denoneew






토크중에

종현이가 갑자기 온유한테"잤어요? (방금 자고 있었어?)"하고 물음←

온유 종현에게 "잤어요"라고 ㅎㅎㅎㅎ

그러자 종현이 온유손을 잡고 "안돼!"


korea_shygeeks






토크중에 

온유가 종현에게 수건을 건네자 팬들이 비명!

그러자 기범이가 웃으며 "오늘은 모두 목소리가 크네요!"


denoneew






온유가 순서를 잘못알고 인사도 하기전에 엄지척을 해버리자

종현:아니죠! 그거 하기 전에 먼저 인사를 해야죠! 제대로 해주세요!

라고 꾸중을 하고 있었던 ㅎ


denoneew






팬들이 한꺼번에 말하기 때문에 

종현:잠깐만 1명씩 부탁합니다

그럼 저분


온유:기회를 줄테니까← 네ㅋㅋㅋ


팬들이 말하기 시작

종현:아 들리지 않네요


korea_shygeeks






지역음식이야기

팬들이 귤! 오징어!라고 다양한음식을 외치지만 들리지 않는 멤버들..

그래서 종현이 한명씩! 한명씩!라고 말해 앞쪽 좌석의 사람을 들었다 (웃음)

그 분이 "이치고..떼(음..딸기)"라고 말했지만 태민이가 "이치고오뎅(딸기오뎅)?"이라고 마음대로 합쳐버리고 온유는 "딸기맛 오뎅?"라고 말해버렸던 (웃음)


aionee_51






지역음식이야기

온유가 계속 "후지산! 후지산!"

그때 태민이가 그 리듬을 타며 "오지사ㅡㅡㅡ앙♪"


오지상ㅡㅡㅡ♪

엨ㅋㅋㅋㅋ

왜때문에ㅋㅋㅋ


korea_shygeeks






시즈오카 명물이야기때 팬들이 "후지산!"라하자 태민이 "오지상?"

팬들 폭소. 기범이가 객석을 가리키며 "오지상이라 말한까 이 분이 "아냐 아냐!"라며 진짜 화냈어!"라며 그 사람을 흉내내며 말한 ㅎ


denoneew






시즈오카 명물이야기

태민:차! 정말 좋아해요! 차!

종현:장어파이!? 파이 속에 장어가 있나요!?


온유가 졸다가 들킨 후에


마지막 인사떄 종현이 리더씨에게 "리더님.. 제대로 해주세요"


리더 온유형 "네ㅔㅔㅔㅔ!!!


네! 힘찬 대답~~

귀여워ㅎ


korea_shygeeks






럭키스타때

온유가 구루구루 마와떼파트동안 프로펠러동작을 했다

그후 태민이랑 종현이 솔로파트를 부르는 동안 민호가 온유한테 가서 2명이서 빙글빙글 돌리고있었다!


denoneew






종현이가 열심히 토크하는동안 온유가 뒤에서 카메라를 보며 얼굴을 찌푸리고 있었다. 결국 기범이가 동참하고 온유에게 귀띔하고 둘이 종현이 뒤에서 얼굴을 찌푸리기 시작했다. 종현에게 들키자 종현이"내가 지금 말하고있잖아!!"라고 혼나고 있었던 (웃음)


aionee_51






기범이의 토크차례가 끝나고 갑자기

기범:자 그럼 우리 다음곡으로 갈까요?

종현:자,잠깐만...

태민:(기범이의 멱살을 잡고) 참아주세요! 참아! 참아주세요!

휴식에 필사적인 태민ㅎㅎㅎ


s_s4s_m






자기소개때 

기범:막둥이 기범입니다!

라고 인사하자 태민이 기범이에게 달려가 멱살을 잡고

태민:막내느 접니다!

라며 기범이 몸을 붕붕 흔들며 화를 낸 ㅎㅎ


s_s4s_m






헬로때 온유가 미끄러진 후 기범이가 토크때 그걸 언급

기범:괜찮아요? (넘어지는 흉내내며)아까 이렇게 넘어졌어요. 혹시 나이 때문은 아니죠? (웃음)

온유:잊어버렸어요

태민:저도 그게 가장 좋을거 같아요!

종현:네 그런 편이 좋겠네요!


aionee_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