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말의 기여

검색
2014. 12. 14. 16:53 – 청328

141213 샤이니 일본 아레나 투어 후기 @ 고베 1

영어 번역 by MT_Minmin (트위터)


오늘 태민은 토끼, 기범이는 쥬라기 공원의 공룡인걸 보고 공룡 포즈를 취하기 시작한 태민 (웃음)

그 후 기범이도 하고 태민이랑 기범이 사이 좋게 돌출무대를 걸어갔다(*'ㅂ'*)(66) 

vv_cherry


pic.twitter.com/yLzaacl8Eq





영어 번역 by vanillahaato (트위터)


종현이

"고베에서 공연하게 되어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쓸쓸하네요..

섭섭합니다..


마지막 장소라서..."


그 말이 묵직하게 마음을 울려 울었다...

korea_shygeeks




태민이

"(내일 아레나 투어 마지막이라는게) 아직도 믿을 수가 없네요...


(하지만) 내일까지 마지막 힘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매번 참여하는 것이 즐겁고 기쁘고..

korea_shygeeks




"샤반은 온유씨가 이름을 지어준 분입니다!"


그 후, 온유씨 "샤~방"이라고 귀엽게 말했다♡


종현이 갑자기 "(오늘의) 컨셉은?"하고 물어

온유"마아 마아(まぁまぁ, 그럭저럭)"


태민이 재빨리 "SHINee의 엄마인가!"하고 외쳤다 왜?ㅎ

korea_shygeeks






영어 번역 by keihissi (트위터)


(⌒▽⌒)여러분께 가까이 가볼까요~

5명"잇때미마쇼〜♪잇때미마쇼오〜♪(가 보아요)

(6▽6)"이때 이때?! 보쿠노나마에오잇때미ㅡㅡㅡㄴ(제 이름 말해주세요ㅡㅡㅡㄴ)!!!"

(*僕の名前をいってみ(보꾸노나마에오잇때미, 나의 이름을 (말)해봐요)에다가 'ㄴ'발음 나는 'ん'를 붙여서 잇때민-이태민이 됨, 원래 태민은 일본어로 テミン )


\태미ㅡㅡㅡ인!!/


라고 오랜만에 잇때민(いってみん)♥

aionee_51


참고 영상 >>> 

l3o63o ボクの名前をイッテミンhttp://www.youtube.com/watch?v=liX59fKQ8PU

JAPAN ARENA TOUR SHINee WORLD 2013~Boys Meet U~ CD2 태민태민유우나 http://www.youtube.com/watch?v=UoQz-yEdU9c&list=UU2e3PnsROhVnCCBPaZ4UWDg

4:10초 쯤 부터 




오늘의 코스튬


온유→해리포터

종현→ちっさいおっさん(치싸이 아저씨?)를 가슴에 얹음 (http://ishakimo.img.jugem.jp/20121030_287177.jpg)

기범→쥬라기 공원의 공룡

민호→핑크 몬스터

태민→토끼 머리띠

a_soo271018




태민이 365에서 밧키바키(?) 댄스에서 끝날때까지 기운이 짱짱이었다>_<!!! 스스로 말도 많이 하고 노래할때도 싱글벙글 웃고 있어 귀여웠다>_< 건강이 회복된거 같아 안심했다  요~>_<

aionee_51




마지막에 Everybady wake up wake up때 종현이 혼잡함을 틈타 온유를 빵빵 쏘고있어, 온유가 웃으며 쓰러졌다 (⌒▽⌒)
muki_SWJapan




( `ㅂ´)어제 USJ에 갔었어요~

민호가 빗자루를 타고 하늘을 날아 지팡이로 마법거는 척 (웃음)

보밋유 기범이는 공룡모자, 온유가 해리포터 옷에 둥근 안경으로 기범이는 공룡에 몰입하고 유들유들한 목소리로 노랠하던ㅎㅎㅎ 그후 태민이와 기범이가 공룡 흉내내며 달려서 너무 귀여웠다 pq♥

aionee_51




투어 제목을 모두 알고 있던것에 대해

( `ㅂ´) 여러분 역시. 감사합니다~

(66)네~(영혼없는 저음으로)

여기에서 왜인지 민호가 태민이에게 달라 붙은ㅋㅋㅋ

( `ㅂ´)그것에 감사하고 있는건가요?

라는 태민의 반응에 모두 웃었다 (웃음)

aionee_51




(ㅎㅅㅎ)오늘의 컨셉은?

(⌒▽⌒)컨셉?음~~마아마아?

(6▽6)엄마!

(ㅎㅅㅎ)샤이니의 엄마입니까? (웃음)

(⌒▽⌒)헤헤헤


온유는 샤이니의 엄마 ㅋㅋㅋㅋ

aionee_51





에블바 시작할때 4명이 태민이를 들어올릴때 주머니에세 항상 흰 마스크가 떨어졌다ㅋㅋㅋㅋ

멤버들도 웃고 있었지만, 떨어뜨린 장본인이 가장 빵터져서 노래 시작해도 한동안 웃었다ㅋㅋㅋㅋ

aionee_51




( `ㅂ´) 다음 곡은 조금 편곡한 어쿠스틱 한 느낌으로 되어 있습니다!

(6v6) 조금 스콘지 했습니다♡

( `ㅂ´) 그걸 말하면 또 설명하지 않으면 안되잖아ㅋㅋㅋ

라고 말하면서도 설명하고, 왠지 스콘지가 귀엽다고 말하지 또 한번 스콘지를 말하게 되었다 (웃음)

aionee_51




마지막 인사 전에 토크에서 브금이 다타베의 반!반반반!에 맞춰 태민이가 갑자기 권투 흉낼내며 펀치하거나 킥하고 있어 텐션이 높았다ㅋㅋㅋ 마냥 권투하는 태민이 옆에서 민호도 권투해서 재밌었다 (웃음)

aionee_51




(ㅎㅅㅎ)여러분들께 저희의 매력을...

옆에서 온유가 한 쪽 무릎을 꿇고 손으로 팔랑팔랑하고, 종현 엉덩이 내밀며 멋진 포즈(ㅎㅅㅎ)

( `ㅂ´) 아직 (끝까지) 말 안했는데ㅋㅋㅋ

(ㅎㅅㅎ)느끼게 해드려야죠 말이죠? 멋진표정

\후우〜!/

여전히 수줍은 종현 (웃음)

aionee_51




첫 토크후에, 2회밖에 남지 않았군요라고 말해서 "정말 즐거웠습니다..."라고 조용히 말하는 온유에 "그런 말 하지 마세요! 쓸쓸하니까!"라는 태민이

muki_SWJapan




앵콜 후

(ㅎㅅㅎ)오랜만에! 사실 앵콜 예정이 없었는데요? 미소

(6v6) 요번 투어 첫 앵콜이네요! (웃음)

( `ㅂ´) 아니야!ㅋㅋ그치만 여러분의 목소리가 너무 커서 오지 않을수가 없게 됐죠?

라고 종현이에 부응해주고있던 (웃음)

aionee_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