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말의 기여

검색
2014. 12. 14. 22:59 – 청328

141214 샤이니 일본 아레나 투어 후기 @ 고베 2 진기 생일! 찡데이!

영어가 원문인 후기 by ipipie


온유가 울면서 허리를 숙이는데, 종현이가 온유 등을 토닥토닥 해주고 태민이가 "오 온유씨 정말 귀여워요~"라고 ㅋㅋ






영어 번역 by vanillahaato


마지막 온유형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또 봐요..."라고


눈물젖은 눈동자가 예뻤다...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korea_shygeeks




기범"30회의 공연이 오늘로 끝났지만 내년 공연도 기대되네요!"


그랬더니 종현 "내년 공연 지금 결정할까요?"라곸ㅋㅋ


기범이가 웃으면서

"사장님께 물어보죠"도


물어보세요, 지금 ^q^


korea_shygeeks




"도쿄돔 공연

많이 많이 준비하고있으니~

기대해주세요!"라고 기범이가


기대에 더 기다리겠습니다 (;▽;)♡

감동주셔서 고마워요!!

korea_shygeeks



마지막에 또 모두가

"Happy Birthday Onew~♪"라고 부르자

도중에 허리를 숙이며 일어나지 않았던 리더><


겨우 일어난 온유형

"울면 안돼~"라고 촉촉해진 눈을 숨기면서 환한 미소


울어도 괜찮아요, 리더♡

korea_shygeeks




앵콜이"샤이니! 온유!"로!

앵콜 후 토크로

종현:좀 전에 앵콜 대단했어요! 샤이니!

팬들:온유!

종현:샤이니!

팬들:온유!

쑥쓰러운 듯한 온유(⌒▽⌒):감사합니다!

denoneew




입가가 크림 투성이로ㅋㅋㅋㅋ


온유씨

"조커같아!"라고 자신에 대해 말하고 있었다 ^q^

korea_shygeeks




영어번역 by squishyjinki

처음에, 온유 눈이 촉촉해졌다. 태민이가 옆에서 우는 표정을 하고 종현이가 다시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자고함.
그러자 온유가 한동안 허리 숙이며 인사하고 멤버들이 온유 주위에 모여 등을 토닥여주었다
字宙治癒李兄弟



영어가 원문인 후기 by ichigobooboo

2번째로 기범이가 생일축하노래를 부르자
진기가 허리숙이며 인사하고 눈물을 닦는 걸 보았다, 정말..울고있엇고 멤버들이 등을 토닥여줬다ㅠㅠㅠ




영어 번역 by keihissi 


마지막에 글썽글썽이는는 온유를 눈치챈 종현이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는것을 제안

팬들의 목소리를 들은 온유는 울기 시작, 혼자만 무대 위에 끝까지 남아 "여러분사랑합니다"라고 울면서 인사하고 돌아갔다

s_s4s_m




태민:여러분 사이쿄(최강)입니다!

기범:네, 사이쿄? 사이코(최고)겠죠?

태민:아니…사이쿄…에?

온유:사이쿄는 "사이고노쿄쿠(다음 곡)"입니다를 줄이면 이렇게 되나요?

전혀 대화가 이루어지지 않는 않는 샤이니ㅋㅋㅋ

s_s4s_m




홀투어 한 장소를 말할 때마다 계속 외치는 팬에

기범:매번 외치는 분이 있지만, 자신의 친가를 바꾸는 걸 그만둬요?

라고 냉정하게 태클 걸어 재밌었다 (웃음)

s_s4s_m




태민에게 요청받은 온유가 댄스를 조금 선보였다. 그 때 온유가 날뛰어서 그 기세로 바닥에 뒹굴자 달려간 멤버들!

민호가 심장마사지를하고 그대로 온유에게 인공호흡하는척ㅋㅋ 입으로 힘껏 훗! 숨을 불고 있었다ㅋㅋ

s_s4s_m




종현이 "더 매력을 느끼게 해드려야죠"라고 말하자 민호와 기범이가 둘이러 룰루하며 춤을 추고, 멤버가 멈출때 까지 계속 췄다ㅋㅋ

그걸 본 태민이는 어이없어하며 "성장하지 않으면…좀 더 성장할테니 지켜봐 주세요!"라고 막내가 가장 확실했다ㅋㅋ

s_s4s_m


써데히...태민이의 엉뚱한 모습의 댄스에 맞춰 온유도 같이 이상한 춤을 추고, 그 후 밴드 작명가는 온유씨입니다!할때 온유가 그 춤을 추고 있었는데, 심하게 춰서 넘어져 버려 모두가 괜찮아요?!!라고 말하며 도와주고 민호는 심장마사지 하고 있었던 (웃음)

aionee_51




온유:샤이니 공연에 처음 오신 분 계신가요?

태민:공연 어떠셨나요? 또 보고싶으면 3월까지 기다려요~

기범:야, 손님들께 명령같은 거 그만해!? 좀전까지 상냥한 태민이는 어디갔어ㅋㅋ

s_s4s_m



(6v6) 오늘이 마지막이지만, 저희들은 앞으로도 영원히 있을테니 그 날까지 영원히 함께 있어요! 또 꼭 도쿄돔에 와주세요~!


영원히라는 말에 감동했다>_<

aionee_51




온유의 생일케이크가 등장하고 촛불을 끄니, 태민이가 온유 뒤에서 팔을 조여 고정시켰다

케이크를 던질까 생각했는데 그대로 온유의 뒤통수를 눌러 케이크에 얼굴 잠수ㅋㅋ 입 주위에만 케이크 범벅이 된 자신을 보고 온유가 "펭귄같아♪"라고 의문의 발언←

s_s4s_m




마지막에 굿~할 때

( `ㅂ´)오늘은 특별하니까 더블!!

(6▽6)트리플 트리플!!

( `ㅂ´)트리플은 무리에요ㅡㅋㅋ

라고 말했지만, 태민이와 민호는 양손과 한쪽 다리를 오려 굿하다가, 너무 많아 힘들어

(6v6;)불안하네요

aionee_51




케이크가 멋지게 입가에만 묻은 온유가 자신의 얼굴을 보고

(⌒▽⌒)펭! 펭귄이다!

( `ㅂ´)펭귄 아니죠 (웃음)

(⌒▽⌒)아! 조커 조커!

( `ㅂ´)조커? (웃음)

얼굴에 케이크가 묻어 온유는 굉장히 즐거워했다ㅋㅋㅋㅋ

s_s4s_m




종현이"끝으로 엄지포즈할까요?"라고 말하자 태민이 "싫어어어어어…"라고 떼쓰고, 이제 공연이 끝나 버린것을 정말로 싫어하는 모습을 보고 울 뻔했다 pq

s_s4s_m




(ㅎㅅㅎ)스탠드 미나상!

비트박스처럼

(ㅎㅅㅎ)아리나노 미나상!

(ㅍㅍ)아리나노 미나상!

(ㅎㅅㅎ)아리나노 미나상!

(⌒▽⌒)비트박스?!

(ㅎㅅㅎ)달라요! 아리나노미나상!

갑자기 텐션이 이상해진 종현

aionee_51




온유:여러분 너무 열심히 춤추셔서 배고프지 않으신가요? 돌아가서 많이 드세요!

라고 말하자 옆에서 종현이 멤버들에게

종현:오늘 고베 소고지 먹을거야!

라고 말해서 귀여웠다 (웃음)

s_s4s_m




샤방노래를 다시 요청받은 기범이가 온힘을다해 노래하고 마지막 마이크를 빠르게 위아래로 움직여 비브라토를 표현하고, 할머니같은 목소리로

( `ㅂ´)감사합니다~

라고 인사 (웃음)

( `ㅂ´)오늘 마스터가 됐어요! 여태껏 아슬아슬했지만!

aionee_51




보밋유에서 5명 모두 산타의 모습으로 등장!

기범이가 산타 목소리로 노래하자 모두

\오호호호~(웃음)/

(⌒▽⌒)ㅎㅅㅎ)6▽6)ㅍ▽ㅍ) `ㅂ´)

계속 노래해면서도 하고 웃었다ㅋㅋㅋ

마지막 카가야키츠즈케테♪에서는 창문으로 얼굴을 내밀어 귀여웠다♥




어제의 이어 공연끝에

(6▽6)여러분! 보쿠노나마에오잇테민(제이름을말해보세요+이태민)!!

\태ㅡ민!!/

(⌒▽⌒)여러분이라샤이니(환영합니다+샤이니)!

( `ㅂ´)에에?!


그리운소재를 선보였지만 마지막에 이라샤이를 말한 온유 (웃음)

aionee_51


(번역하신 분이 남기신 노트 : 태민이의 '전통'인 말장난. "말해보세요"가 일본어로 "いってみ(잇떼미)"이고 태민이는 "이태민"이다. 근데 기범이가 온유에게 놀란 이유는 "이라샤이니"가 "いらっしゃい(이라샤이, 환영합니다)"와 "샤이니"를 합친거고 이건 끝날때가 아니라 시작할때 말하는 거기 때문ㅎㅎ)




온유 케이크의 장식? 막대 모양의 과자를 먹여주는 태민이(66)

그 후 온유가 스스로 먹어보자 맛이 없었던건지 온유와 태민이가 떫떠름한 얼굴로

(6△6)달아요ㅋㅋㅋㅋpic.twitter.com/QqGSkeoCyg

aionee_51



얼굴에 케이크를 묻힌 후

(⌒▽⌒)달콤한 냄새가 나요!

(ㅎㅅㅎ)코에 계속 케이크가 있으니까요!

그때 민호가 묵묵히 온유의 이마와 입주위를 닦아주고, 태민이는 코 주위의 크림을 손가락으로 몇번 닦고

온유가 갖고 있던 수건으로 닦여지는 온유

aionee_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