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말의 기여

검색
2014. 12. 22. 13:35 – 청328

141221 샤이니 일본 방송 @ Night Shuffle




영상 >>> http://www.youtube.com/watch?v=kJRsLQqvyZ0





영어 번역 by keihissi (트위터 http://twishort.com/FDlhc)


일어>영어>한국어 이렇게 번역되고 일어로 된 대본이 없어 정확한 번역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의역이 다분할 예정이니 대략적인 상황만 이해해주세요 ^^;;;







MC :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오니 정말 인기있는 그룹을 모셨습니다!

MC : 안녕하세요! 샤이니입니다!


[자막]

샤이니:2011년 일본에서 데뷔한 춤, 노래 실력과 비쥬얼로 유명한 5인조 그룹


[자막/나레이션]

젊은 여성층이 열광

가장 빛나는 아이돌


MC : 제가 별이 좀 되어봤어요

기범 : 지금 여기서 가장 빛나시네요


[자막 : 별(의 끝부분)을 돌림 ]


MC : 어? 뭐가 보이나요?

샤이니 : 도쿄돔!

MC : 에? 왜 써있을까요?!

태민 :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기범 : 도쿄돔을 축하합니다!

MC : 맞습니다! 도쿄돔 축하드립니다!


[도쿄돔 소개]


기범 : 저희가 도쿄돔 소식을 발표했을 때, 모두들 정말로 울었어요

[자막 : 발표후 기범이의 상태]

MC : 아 정말로...

태민 : 모두는 아니에요!

민호 : 모두는 아니에요
기범 : (우는척ㅋㅋㅋㅋ)

MC : 괜찮으세요? 키군 지금 그때를 기억하고 계시군요?

기범 : 얼마나 많이 제가 도쿄돔을 생각했는지...

MC : 얼마나 많이... 이제 그만할까요?


[나레이션]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샤이니 멤버들에게 케잌을 장식하는 미션을 주었습니다!

(후쿠오카의 두 곳의 요리학원에서 케이크와 데코용 소품을 제공; 또한 프로 파티시에 미토메 선생님께서 지도해주심)


MC : 준비 시작!

종현 : 에? 지금요?

MC : 네 시작하세요!

종현 : 지금?!


온유 : 산타♥ 귀여워요


[나레이션 : 리더 온유군 갑자기 케이크위에 산타를 올려놨습니다]

[자막 : 온유(리더):감미롭게 노래 부르는 목소리는 멋짐♥]

온유 : 많은 산타를 사용했어요


[나레이션 : 태민이는 분홍색 사탕 장미를 사용하고있네요]

[자막 : 태민(막내):춤실력이 대단하고 귀엽고 멋있음♥]


[나레이션 : 승리하기 위해 신선한 크림을 쓰는 키군! 손이 정말 예쁘신거 같아요]

[자막 : 키(랩, 보컬):일본어를 가장 잘하고 스타일리쉬함♥]


[나레이션 : 민호군은 포도와 초콜릿을 사용하네요, 모두 검정색에요!]

[자막 : 민호(랩, 보컬):잘생긴 이목구비와 축구를 사랑함♥]


[나레이션 : 종현씨는 장식의 균형에 집중하고 있군요!]

[자막 : 종현(메인보컬):섹시한 매력을 지닌 실력파 가수]


MC : 아! 키군은 뭔가를 그리려고 초콜릿펜을 사용하고 있네요. 뭔가를 쓰고 있어요

기범 : "I'm Your Boy"입니다!


MC : 아. 그걸 잊었네요. 샤이니의 아임유얼보이 앨범이.. 오리콘차트에서..

기범 : 1위

MC : 1위를 하셨습니다 축하합니다!

기범 : 감사합니다. 여러분 덕분입니다


기범 : I'm Your Boy 앨범은 댄스팝튠부터 발라드까지 다양한 곡을 수록한 앨번으로 샤이니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정말 컬러풀한 앨범이니 지금 확인하세요. I'm Your Boy!


[나레이션 : 자 그럼 모두들 케이크를 만드느라 바쁘셔서 정말 진지해보이는데요...그런데?!]


MC : 이거 파실건가요?!

종현 : 팔릴 정도로 충분이 멋잇죠

MC : 팔아도 되겠지만... 그럼 얼마에 파실건가요?

종현 : 5000엔

파시티에 : (팬들이) 사실거에요

MC : 팔릴거같아요. 팬들이 사실거라 확신합니다...

종현 : 그럼 7000엔!

MC : 가격을 올린건가요?!


MC : 민호군, 뭐하고 계세요?! 좀 뭔가 색다른게 보이는데요

파티시에 : 평범한 케이크가 아니네요

MC : 평범하지 않은!


MC : 그러면 태민군의.. 이 케잌은.. 정말 굉장하네요

MC : 어떤 분이 이 케잌을 드시길 원하세요?

태민 : 저희 멤버들이요♥ 멤버들에게 주고 싶어요


[나레이션 : 단 10분만이 주어졌지만, 이 아티스트에게 예상한대로 5명의 멤버들이 각각 그들의 개성을 보여주는 케잌을 다 만들었습니다]


[나레이션 : 특별히 저희가 멤버들에게 케이크에 이름을 지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나레이션 : 많은 과일이 올려진 키군의 I'm Your Boy 케잌은...?]

기범 : I'm Your 과일 폭탄 케잌

MC : 감사합니다


[나레이션 : 파티시에분들은 물론 모두가 놀란 그 케잌! 많은 포도와 초콜릿이 올려진 민호의 케잌은...?]

민호 : 검은 크리스마스 케잌

MC : 오 근사하네요


[나레이션 : 정반대로, 분홍색 장미와 날개모양의 사탕이 있는 화려하게 장식된 태민군의 케잌은...?]

태민 : 단거

ㅋㅋㅋㅋㅋㅋㅋㅋ

MC : 처음엔 그거라고 말하지 못했잖아요.


[나레이션 : 딸기와 라즈베리가 있는 종현군의 케잌, 잘 팔릴거 같은 이 케잌의 이름은...?]

종현 : 9000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C : 9000엔에 파신다구요?!

종현 : 네. 사주세요


[나레이션 : 온유군, 리더답게 그룹이름을 새긴 케잌은..?]

온유 : 별로...?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레이션 : 미토메선생님(파티시에)께서 이제 가장 멋진 케잌을 고르십니다!]


파티시에 : 먼저 검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민호꺼)

MC : 굉장해요!

파티시에 : 평범하지 않은 케잌이라서요. 저희(파티시에)들도 하지 못한 것이 많아요

민호 : 기분 최고에요!


[나레이션 : 1등을 한 민호씨에게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스포트단체) 재팬의 최고의 기념 티셔츠와 모자를 드립니다!]

민호 : 소프트뱅크 호크스?

MC : 네 소프트뱅크!

민호 : 이대호 선수! (이대호 선수는 일본 프로 야구의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에 소속된 내야수)

민호 : 감사합니다!

모두 : 축하합니다!


[나레이션 : 사실 콘서트장에서 저희가 팬분들에게 누가 만들었는지 알려주지 않고 케이크를 투표해 달라고 부탁했어요. 그 결과 민호군이 가장 적은 표를 받았습니다. (파티시에분들의) 꼴등은 어떤 케잌인가요?]


태민 : 안돼..

파티시에 : (태민이 케이크를 가리킴)

태민 : 진지하게 만들었는데! 전 진지했어요.. 이번처럼 진지하게 뭔가를 한건 처음이었는데...

MC : 정말 최선을 다하셨어요!

태민 : (한숨) 슬프네요

종현 : 어쩔 수 없네요

파티시에 : 과일이나 다른 것들을 더 사용했으면 더 좋았을 거 같아요

기범 : 그냥 사탕만 많네요ㅋㅋ


[나레이션 : 벌칙으로 꼴등을 한 태민은 엄청 쓴 센부리차를 마시게 됩니다]

[자막 : 건강에는 좋겠지만 무지 쓴 센부리차]


MC : 드세요! 오! 한번에 마셨어요!

MC : 어떠세요?

태민 : (케이크에 있던 사탕을 먹음)

ㅋㅋㅋㅋㅋㅋ

기범 : 아 쓰다! 진짜 써보여!


온유 : Night Shuffle을 시청하신 여러분

샤이니 :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