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말의 기여

검색
2014. 11. 26. 00:43 – 청328

141124 샤이니 일본 라디오 방송 @ FM North Wave WITH

영어 번역 by keihissi (트위터)




주의:의역이 가득함 ^^;;;;;;;;;;;;;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pLAqoY5nGiE





자기소개

온:안녕하세요. 리더 온유입니다

밍:안녕하세요. 민호입니다

키:안녕하세요. 키입니다

탬:안녕하세요. 태민입니다


온:(하이톤으로)안녕하세요 종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아냐아냐아냐아냐 여기 없어 없어


디:어서오세요. 만나서 반가워요!


샤:감사합니다







디:어제 콘서트 어땠나요?


온:아 정말 좋았어요


키:저희가 '아이스 아레나'에서 공연했는데도 모두들 정말 따뜻하게 호응해주셔서 무대위에서 저희도 정말 신이 났습니다.


디:훗카이도 팬분들의 반응은 어땠나요?


탬:훗카이도 팬들은 정말 따뜻하게...정말 .. 어서오세요..?? 맞나요?


디:네 어서오세요~ 웰컴웰컴입니다


탬:또 그분들은 정말 활기차시고.. 대단하세요..(버벅)ㅋㅋㅋㅋ


디:태민씨는 대단했다고..


탬:저는 더 대단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본인도 대단하고!


탬:그렇습니다ㅋㅋ


디:민호씨는 어떠셨어요?


밍:네 정말...재미있는 공연이었어요


디:팬분들에게 정말 즐거운 공연을 보여주셨군요? 감사합니다. 무튼 훗카이도의 맛있는 음식 먹어봤나요?


키:많이 먹었어요


온:네 미소 라멘 이나..


밍:케가니(けがに;털게)도..


탬:초밥..


키:네 전부 먹었고..


탬:호케!(ほっけ;임연수어)


디:태민씨 호케 좋아하나요?


탬:호케도 먹었고


온:호케 좋아하죠?


탬:호케도 훗카이도 지역 음식이죠?


디:네. 유명한 음식이죠


온:커요

(영어 번역하신 분 노트:사실 온유가 여기서 개그/말장난을 했는지 잘 모르겠지만. '크다'가 일본어로 おおきい(오-키-)인데 이게 호케의 언어 유희로 썼을 수도 있다. 사실 임연수어는 다른 물고기랑 비교했을때 별로 크지 않아서...)


디:네 맞아요!


탬:오오오 맛있어요!


키:사실 저희가 호케를 처음 먹어봤어요


탬:네 맞아요


디:아 그렇군요


키:네


밍:호케..?


키:호케 임연수 임연수


온:정말?!


키:처음 먹어봤어요.. 저는


온:아...


탬:"우리"는  키씨랑 저를 말하는 거에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훗카이도 음식에 정말 만족한거 같에요


샤:네!


디:자 계속가볼까요. 이번 코너는 "피스 토크(peace talk)"인데 이거는 우리를 행복하거나 평화롭게 만들어준 순간에 대해 말하는 코너에요


온:제가 행복할때는.. 음.. 잘 때


디:온유씨는 잘 때!


탬:ㅋㅋㅋㅋ


키:(온유씨는 그때) 제일 행복하죠


온:편안한 시간이여서 그 때가 제일 행복합니다


디:정말 기분이 좋죠? 그러면 쉴 수 있을 떄 많이 자고 싶겠어요


온:네 ㅋㅋㅋㅋ


탬:지금도 자고 싶잖아요ㅋㅋ


온:지금?


디:지금요? 어제 콘서트가 있어서 분명 지치셨을거에요 자고 싶고


온:저는 항상 끝나고 바로 자요. 호텔로 돌아가자마자...


탬:거짓말 ㅋㅋㅋㅋ


디:정말요? 다른 분들은 어떠세요?


키:네 무대에 서거나 공연말고는 제 애완견들이랑 놀 때 가장 행복합니다


디:애완견이요?


:왕짱? (왕:강아지의 애들 말)


키:네


디:왕짱... 이름이 뭐에요?


온:ㅋㅋㅋㅋ


키:코므데랑 갸르송


디:코므데..? 코므데 갸르송?


키:네..ㅋㅋㅋㅋㅋㅋ


온:뭐얔ㅋㅋ


디:ㅋㅋㅋㅋ 멋진이름이네요ㅋㅋㅋ


키:푸들이에요 코므데랑 갸르송


디:그럼 두 마린가요? 멋진 이름이네요! 직접 이름을 지었나요?


키:정말 세련된 이름같아서. 이름도 어울리기도 하고 또.. 코므데 갸르송은 형제 같아서...


디:음~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암욜보이 앨범소개+설명~



디:암욜보이 앨범에서.. 수록곡 중에 어떤 노래를 가장 좋아하나요?


밍:어 저는 피카소를 가장 좋아해요. 댄스 노래이지만 파워풀한 느낌이 많아요


탬:근사한 노래죠


디:네~ 삶의 많은 이미지들을 표현한 노래죠? 그럼 키씨?


키:저..는..365!


디:365.. 멋진 노래죠!


키:콘서트에서 저희가 처음으로 부르는 노래에요


디:좋은 느낌을 많이 내니까 첫곡이 된걸꺼에요!


키:네


디:태민씨는?


탬:저는 컬옵시를 좋아해요. 겨울이랑 어울리는 순수한 곡이고.. 최근에 가장 많이 듣고 있어요


디:카라스 오브 더 씨즌이군요 발라드 음악. 그리고 그 곡이 훗카이도의 눈내리는 시기랑 꼭 맞네요


탬:그렇네요


디:그러면 여기 많은 눈을 본 적 없나요?


탬:저희가 주로 삿포로에 갈때면 눈은 많은데 그 때 저희가 눈을 볼 수가 없어서..


디:아 지금은 이미 녹아버린거 같네요. 그래도 곧 눈이 다시 내릴거에요


밍:아 정말 분하네요/유감이네요


탬:분하네요/유감이에요 그냥 집에 갈래요ㅋㅋ


디:정말 불만스럽겠어요ㅎㅎ 자 온유씨는?


온:오 저는 에브리바디가 제일 좋아요


디:오! 에브리바디. 이 노래 춤이 샤킹샤킹(?)(디제잉하는 소리)해요


밍:오 아시네요


키:디제이 댄스 무브


디:네ㅎㅎ


탬:좋아하시나봐요


키:예상대로 진짜 디제이셔서 ㅋㅋㅋ


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디제이시기 때문에 그럴거에요..


디:네 마치 제가 녹음할때 같네요 ㅋㅋㅋ 무튼 정말 멋진 느낌이에요


키:감사합니다


온:좋죠 ㅎㅎㅎ


디:이 노래를 부르는 분한테는 노래 할때 기운도 날 거에요


온:맞아요. 저희의 텐션도 업되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 제 파트에요


샤:ㅋㅋㅋㅋㅋㅋ


키:본인을 좋아하네요


온:맞아요


탬:자기를.. 사랑하네요


온:네 저를 사랑합니다


디:그건 정말 중요하죠


온:감사합니다 (한국어) 예쁜 포장~


디:아!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자 이제 여러분이 좋아하는 노래가 무엇인지 들었으니 다시 한번 더 들어주시고 즐겨주세요!




~도쿄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