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말의 기여

검색
2014. 11. 27. 00:17 – 청328

141126 샤이니 일본 아레나 투어 후기 @ 요요기 1

영어 번역 by keihissi


토크 중 홀투어 이야기

갔던 장소를 열거했을 때 나가노가 많아서 

태민:나가도와 치카이마스까? 치카이마스까? (나가노가 맹세합니까?)

아~~ 차키아데스까(가까운가요)

그것에 끌려 종현이도

종현:나가노는 맹세합니다

라고ㅋㅋㅋㅋ

it___m2




누가 잘못 말하면 그걸 고쳐주는 기범이에게 종현이가 "통역의 키씨"라고 말하니 기범이가 매우 높은톤으로 "네~~~~에"

it___m2




민호:요요기는 일..우일이기 때문에 재밌었어요!

서투른 일본어로 ??이 되버린 회장 (웃음)

그랬더니

기범:요요기는 5일이기 떄문에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고 유창한 일본어로 환언

오죽하면 높은 목소리로 "통역사입니다!열심히하겠습니다!

라고 통역에 몰입하고 있었던ㅎㅎㅎ

cmh_189




온유의 이어마이크 상태가 이상해 무대뒤로 가는동안 샤반샤반이 소개되고

태민이가 온유 흉내를

허리를 구부리고 지팡이를 짚고 천천이 이야기 하는 태민

재빠르게 기범이가 :(그렇게)나이 많지는 않아~"라고

SHINeeJP2014




종현:샤반의 작명가/창시자가 온유씨인데 지금은 없네요~(웃음)

그랬더니 지팡이를 조금씩 떨며 할아버지 흉내를 내는 태민ㅋㅋㅋ

종횬:혹시 온유씬가요?웃음

태민:네~(낮게)

기범:25살이야! 그런나이는 (그렇게) 말하지 않아! 웃음

cmh_189




토크중에

태민이가 미나상(여러분)들 자리에 앉으라고 요청. 그러다 샤이니가 앉자마자

태민:아! 실수였어요! 미나상이 아니고 민호상!

모두:!?!?!

태민:민호상 앉으세영ㅎㅎ

민호:네~ㅎㅎ

기범:너는 일어나

it___m2




태민이가 손을 뻗어 무대 왼쪽 팬들 손을 잡으려고 하자 기범이가 냉정하게

기범:하지만 민호팬이야...

sakibum91




온유가 "앵콜 감사합니다"

억양이 마지막에 조금 올라가서

종현이가 :앵콜 감사합니다"라고 같은 억양으로 흉내를

의외로 닮았다

SHINeeJP2014




오늘의 코스튬

온유:토끼 귀

종현:도쿄 스카이트리 (변역가 말: 이게 타워라서 팬들이 이제 종현이가 누구보다 키가 크다고ㅋㅋㅋ)

기범:원숭이

민호:곰

태민:의문의 핑크 생물←

onwhuk06

태민이는 아마 저번에 종현이가 쓴 거 말하는 듯?




헬로때 민호가 비행기!라는 느낌으로 달리고, 활짝 웃는 얼굴로 빠앗!하고 팔을 벌리고 그 자리에서 뛴것이 너무 귀여웠다ㅠㅠㅠㅠ 정말 민호는 무대를 돌아다니고 퐁퐁 날아 멀리까지 보고, 너무 친절하고 너무 귀엽다ㅠㅠㅠㅠ

moyutm_




앵콜 때 태민이가 더워~라며 카라를 파닥거리니 나시라서 옆구리가 상당히 비쳐 속이 보일 것 같이 되버리고 있었지만 

종현이가 필사적으로 숨겨주고 잇었던 (웃음) 형이 필사적으로 숨겨주고 있어 귀여움 (웃음)

moyutm_




샤반소개때 온유의 부재. 평소처럼 대화가 불가능 할거같은 분위기가 되자

갑자기 서있는 위치에서 이동하는 태민

온유의 (원래) 자리까지 갔다

종현:!?뭐죠!?

태민:어....온유씨 대신....

모두 폭소ㅋㅋㅋㅋㅋ

it___m2




온유가 떠나자 갑자기 의욕이 넘친 태민이ㅎㅎㅎㅎㅎ

태민:자! 여러분과 이야기해요!

라고 기범이에게 말하고 바로

태민:여러분 오늘 뭐 먹었나요!?

라고 물어 형들을 웃기게 했던 ㅎㅎㅎㅎ

it___m2




태민이와 민호가 이어마이크를 고쳐주고 해결된 것처럼 보엿지만 역시 고장나버린거 같아 갑자기 온유가 무대뒤로 강제 퇴장ㅋㅋㅋㅋ

모두가 폭소하면서 "온유사ㅡㅡ앙!" "온유씨 없이 할거야?ㅋㅋㅋ"

라며 하고 싶은 말은 다하는ㅎㅎㅎㅎ

it___m2





말하는 도중 갑자기 침묵한 온유. 모두가 또 잊었어??라고 된 가운데, 바스락 바스락 움직이니

종현:아 목소리가 나오지 않는군요?ㅎㅎ

라고 이해해주고 있었다


그후에도 계속 "목소리가 안나온다! 목소리가 안나온다!"라는 온유ㅎ

그거에 대해 모두(거의 종현이와 기범):그래서! 들리기는 하잖아!!ㅋㅋㅋ"라고 대꾸했던


그 후 갑자기 태민이가 "아! 알겠다!"라며 온유옆으로 가서 "이거(이어마이크)가 들리지 않는 거죠!?맞죠!!?"라고 들어주며 원인은 이어모니터로 발각. 그 후 태민이는 반짝반짝한 눈으로 모두에게 승리의 미소를

it___m2





영어 번역 by vanillahaato (트위터)


태민:미나상 앉아주세요!

온유:미노상이 아니고 미나상!

태민:아니! 미나상이 아니고 미노상! 웃음

라며 민호를 앉히는 태민ㅎㅎㅎㅎ

그 후에도 "미, 미  미나상!"라고 말하며 태민이랑 온유도 미나상과 미노상에 중독된ㅎㅎㅎ

cmh_189




데뷔 때 이야기

태민:3년전부터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민호:종현군! 키군! 나미(나미다=눈물)...기억합니다!

종현이랑 키가 울었다는 것을 말하고 싶던 민호지만 종현이는 못알아 듣고

종현:응?!뭐라고?

cmh_189




종현:도쿄돔에 특별한 무대가 있으면 좋겠죠

온유:종현군이 머리를 자르는 퍼포먼스라든지? (웃음)

종현의 머리를 가위로 자르는 훙내를 내는 민호 ㅎㅎ

종현:그건 아무런 득도 없어!

온유:종현이를 위해..좋다고생각해!

종현:아니야!

cmh_189





영어 번역 by bling_saur (트위터)


마지막인사

종현이가 손을 흔들때 태민이 손이 종현이 소매로 들어가 겨드랑이를 찔렀다

온유가 그걸 보고 따라하고싶었지만 종현이가 재빨리 손을 내렸다

pannnli




민호가 드림걸 랩을 하고 있을 때

종현이랑 기범이가 바닥에 미끄러지려했다. 종현이는 바닥에 주저 앉았지만 기범이는 걸어서 가고 자신의 긴 다리를 보여주며 발차기를 좀 했다

李金金o皿o






영어 번역 by squishyjinki (트위터)


종현이가 도쿄돔에 대해 말하는데 새롭고 특별한 무대가 있을거라고 안 오시면 후회할꺼라고






영어 번역 by MT_Minmin (트위터)


종현:오늘의 컨셉은"알고있다고 생각합니다만"인가요?

태민:오늘 공부했어요...(δvδ)기억하려고 많이 쓰고 있습니다

태민이가 정말 많이 "알고있다고 생각합니다만"을 쓰던 pq 그렇게 말하니 이제 (일본어가) 완벽하구나

my_taewing718





영어 번역 by milliseconds_ (트위터)



퍼펙텐때 종현이가 태민이에게 계속 ㅎㅅㅎ)v 해서 처음에는 태민이가 종현이를 보며 계속 웃고 낄낄거렸다

보디가드때 또 종현이가 태민이에게 ㅎㅅㅎ)v 하자 태민이는 종현이랑 반대쪽 눈에 브이 v(^^;;


럭키스타때 종현이의 타켓이 진기로 바뀜. 진기도 매우 협조적이었고 같이 브이했다

보디가드때 종현이가 브이를 기범이에게 했지만 기범이는 반응한거 같지 않았다


종현이 태민이 쪽을 바라보며 토크를 하는데 카메라가 종현이를 비췄다 그런데 진기가 종현이를 보며 이상한 표정을 짓자 그게 카메라에 잡혀서 팬들이 비명을! 종현이가 뒤를 돌아봤는데 진기가 너무 가까이 있어서 둘이 부딪혔다


퍼펙텐때 태민이가 기범이의 이어마이크를 만지더니 아래쪽을 향하게 만들었다


보디가드때 종현이가 일부러 진기 뒤에 숨었다


cr. pannn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