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말의 기여

검색
2014. 11. 27. 20:34 – 청328

141127 샤이니 일본 방송 @ 우가타 TV / U型ワイド

https://www.youtube.com/watch?v=XWj3b9tBKGA







영어 번역 by keihissi (트위터)



주의:의역이 가득함 ^^;;;;;;;;;;;



진행자가 샤이니의 콘서트에 모든 연령대의 팬들이 많이 왔다고. 40대 이상 팬분들도 많이 있다고

이모팬 몇분 인터뷰~ 몇몇분들은 딸과 같이 오고 한 분은 오사카부터 내내 오셨다고

인터뷰한 팬분들이 샤이니가 너무 귀엽고 춤이랑 노래를 너무 잘해서 좋아한다고



MC:훗카이도 팬들은 어땠나요?


민호:그분들은 특히 정말 따뜻한 느낌이 있어요


MC:(악수)


샤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민호에게) MC분의 마음을 빼았김


MC:이번에 훗카이도에 어디 가신 곳 있나요?


온유:오타루 수족관


MC:수족관 가셨군요!


온유:네


MC:마니악?!

(샤이니 또래 분들이 같이 아쿠아리움에 간다는게 드믈어서.. 더 어드벤쳐한 곳이 아닌 ^^:; MC분이 이들이 수족관이나 물고기 같은 것에 빠져있다는 의심을 하는거같은)


기범:저희가 마니아적인가요?


MC:왜 수족관에 사신거죠?


온유:저희가 한가해서요


기범:아냐아냐!


자막:비가와서 그런 듯. 수족간에 들어가기로 정하고 실내에서 놀기 위해


MC:물론 아니요, 여러분은 바쁘시잖아요! 어떤 동물이 있었나요? 먹이도 줬나요?


기범:물개한테 먹이를 줬어요


MC:혹시 물개 흉내 내주셔도 괜찮으신지?


자막:불가능?


기범:물개한테 물고기를 내밀었을 때 물개가 바로 와서 "아아ㅏ아아ㅏ아"(물개 훙내)그리고 저희가 먹이를 줬어요


MC:훗카이도에 오셨는데 맛있는 음식들을 많이 드셔보신거 같은데요?


온유:미소 김치 라멘


MC:김치를 먹었나요?


온유:미소 라멘이었는데 김치가 있었어요...


기범:네 안에요


온유:네 그래서 더 맛있었어요


MC:아 좋은거 같네요!


기범:ㅋㅋㅋㅋ 거짓말! 거짓말!


자막:기범이가 MC분의 꺼려함을 눈치챘다





MC:도쿄돔 공연이 확정됐을 때 기분이 어땠나요?


기범:데뷔 때 저희의 목표였기 때문에 저희의 꿈이 마침내 이루어졌구나 생각했어요. 저희가 여러분들에게 샤이니의 더 성숙한 모습을 더 잘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어요


MC:아 저희 시간이 다 됐네요


온유:빠르네요


MC:정말 빠르죠?


온유:네


MC:죄송합니다


샤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C:눈 깜짝할 사이 끝났네요!


태민:훗카이도 여러분 저희 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곧 돌아올테니 그때까지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