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말의 기여

검색
2014. 12. 1. 13:05 – 청328

141008 샤이니 일본 다섯번째 홀투어 후기 번역 @ 오이타

영어 번역 by keihissi (트위터)




기범:사랑해요(오이타 방언)

라고 제대로 오이타 방언을 알고 있는 기범이에게

진기:오! 이타!(오! 있다!)

라며 말장난하던 온유

taemkey_116




종현이 신나하는 남성팬을 발견!

종현:당신 재밌군요!

춤추는 객석의 남성팬ㅎ

함게 춤에 미친 종현ㅎㅎㅎㅎ

0718siitaem




종현:저희 오늘은 진짜 앵콜 안할거에요

이미 마이크는 세워져있지만...

Ringo_1212




드림걸때 태민이가 서두르다 마이크를 떨어 뜨려 버렸다.

그걸보고 기범이 뒷모습만 봐도 웃고 있은 것을 알 정도로 웃고 있었다

그러다 기범이가 마이크 스탠드를 잘 잡지 못해 또 웃고 있었다

SHINeeJP2014




태민이 앵콜중에 통굽 운동화의 밑창이 벗겨졌다.

태민:스타일리스트씨 죄송합니다・・・(δvδ)

그 후로 밑창이 걱정됐는지 오랫동안 조금씩 걸었다

ananchelmydayo




태민:오이타는 무엇이 유명한가요?

팬들:토리텐!(사진보기)

태민:토리텐!! 아까 대기실에서 먹었어요!♡

지금껏 본 적 없었던 텐션이 너무 귀여워서 탬덕들 전원 사망・゜・(ノД`)・゜・。♡

taemin_snsd




태민이 모자가 계속 떨어지고 계속 줍기를 반복하다 끝내 포기했는데 민호가 모자를 주어다 태민이 머리에 씌워줬다(;_;)♥태민이가 놀라서 주위를 둘러보다가 모자가 다시 머리에 있는 걸 안 후 싱글벙글(;_;)♥

taemkey_116




태민이 럭키스타때 박스 밟아돌릴때 어쩌다 star가 아니고 scar가 되어버린.. 또 드림걸때는 마이크가 결국 날아가 종현이쪽으로 던져짐. 태민이는 넘버원 매직핸드~




보디가드때 태민이 신발끈이 헐거워졌다. (끈을 묶을) 기회가 생겨 태민이가 바로 허리숙여 끈을 묶고 있자 종현이가 다가오더니 태민이 등을 띔틀삼아 넘으려함

EunHaEri48




데뷔 때 (영국에서) 해외 프로모션 활동 한 것에 대해

기범:기억나나요~? 종현씨가 배가 아팠던거~

종현:네~그래서 결국 마지막에만 나와 노래를 불렀어요. 소중한 추억이네요 (웃음)

기범:그래도 왜 외국에서 그래야만 했는지 아직도 모르겠습니다만ㅎㅎ

taemkey_116




진기 = 개구리

종현 = 곰

민호 = 원숭이

태민 = 순록, 토끼

키 = 새우 튀김




목 상태가 안 좋았던 온유

종현:응? 무슨일이에요?

목이... 여전히 같은 반응을 한 온유씨


당황하며, 아직 무리하지 말아 달라는 종현

상냥함에 pq

0718siitaem




샤이니:2층 3층도 보고 있습니다~

태민:하품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

종현:그만해요 (팬들을 보며)농담이에요!

태민:그냥 한번 말해보고 싶었어영

Ringo_1212




토크 중

온천이 유명하다는 이야기에서 슬며시 앉아 수건을 머리에 얹고 온천 기분을 낸 민호

팬들:귀여워ㅡ

기범:원숭이 잖아요ㅋㅋㅋ

eunhaeri48




새우 머리 장식을 쓰고 있었던 기범이의 새우 꼬리를 끈질기게 흔들던 태민이 ㅎㅎ

태민이가 쓰고 있었던 건 토끼인가? 머리장식이 떨어져 속고으로 걷어차 뒤로 보내버린 ㅎㅎ

taemkey_116




어떤 노래중에서 태민이가 기범이 등위로 점프해서 어부바를 하고 있던

그러자 기번이가 화내며 태민이가 무겁다고 말햇다

Ringo_1212




샤이니가 얼마나 성장했는지에 대한 토크 중에 

기범이가 태민이에게 너가 생각하기에 어디가 성장했는지 묻자 태민이는 자는척하는 것으로 대답했다

 EunHaEri48




온유, 2층 3층까지 공을 날리고 있었던ㅎㅎ 태민이도 도전했지만 벽에 격돌하고 무서운 기세로 튕겨 올라오고 있었던 ㅎㅎ

taemkey_116




기범:앨범 잘 듣고 계신가요오?

팬들:네ㅡ!

태민:생각보다 작네요...

라고ㅋㅋ

종현?기범?:태민군이 만족할 수 있도록 큰 소리를 내주세요!

태민:하나 둘!

팬들:...?(네?? 무슨말을해야하죠??땀;;)

멤버들 폭소ㅋㅋ

taemkey_116




써데히떄 태민이가 손으로 이쪽 이쪽~ 이리 온 이리 온~라고 하니 형들이 차례로 와서 태민이를 안아버린(;_;)

마지막으로 5명이서 서로 안고 있었던(;_;)

그대 모두 행복한 얼굴이었다...(;_;)

taemkey_116




앵콜 마지막 꼭때

탬니이 계단 꼭대기에서

뛰어 내리려고 하니

나머지 멤버가 "안돼! 안돼!!!"

라고 손을 뻗어 몸으로 저지ㅋㅋㅋㅋ

결국 태민은 1칸만 천천히 내려온 ㅋㅋ

온유는 거꾸로 매달리고 있었던ㅋㅋㅋㅋㅋ

_MYC594




민호가 마지막 인사를 하고 있는 데

뒤에 화면으로 민호가 나와서

그것을 향해 종현이와 온유가 손을 흔들고 있었던 ㅋㅋㅋㅋㅋㅋ

_MYC594




앵콜때 카메라가 온유를 잡았다!

팬들 대환호❤ 상황을 파악한 온유가 가케라를 향해 엄처 ㅇ애교를 부리고 있었다❤ 이에 질세라 다음은 민호가 눈을 들어내고 ㅍ_ㅍv. 종현은 엄청 수줍게 vㅎㅅㅎv 기범이는 뭉크의 절규, 태민이는 잠자는 척하며 노는 SHINee 귀여워 정말♡

natsu09260



온유기범민호가 앞으로 차를 움직이고 있는데 (반대편에서) 거기에 반항하는 종현 태민 쪽

차가 움직이지 않아서 기범이와 민호 두사람이 화가났다

(사진보기)

SHINeeJP2014




온유:여러분 오늘 감사합니다! 즐거우셨나요?

팬들:네ㅡ!

온유:(작은 목소리로) 정말 감사하네요

기범:왜 쓸쓸하게 말하는지

종현:아, 목 괜찮아요?

온유:괜찮습니다!(카메라를 향해 브이)

Ringo_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