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말의 기여

검색
2014. 12. 11. 11:57 – 청328

141210 샤이니 일본 아레나 투어 후기 @ 오사카 2

영어가 원문인 실시간 후기 by ipipie (트위터)



오늘도 빵!게임을 계속하는 민호ㅋㅋ


기범이가 어제 스코시를 스콘지로 잘못 발음한 부분에서 또 말실수 하지 않으려고 매우 신중한 상태로 말함ㅋㅋㅋㅋ


온유:다음 코쿠(こく,나라)로 가볼까요?

기범:쿄쿠(きょく,곡;노래)! 나라가 아니고! ㅋㅋㅋ


기범:자 그럼 스콘지ed(스코시+arranged=조금 편곡한) 누너예를 불러볼까요


탬니 또 안대 떨어뜨렸어..ㅎㅎ


보디가드:나무가 떨어지고 또 온유가...(쓰러지는 연기)ㅋㅋ ( 움짤 참조 >>>http://ww2.sinaimg.cn/mw1024/005LrY3Bjw1elvklcinddg30dw075x6p.gif)


보디가드 끝에 기범이의 디바스러운 고음을 찌름ㅋㅋ


다음 토크를 '뿌야!'와 함께 시작ㅋㅋㅋ


니:스탠드 미나상!!

종현:아레나 미나상!!

온유:종현사아아아앙!!!!!(안음)


기범이가 종현이에게 (저희의 매력을 느끼게 해드려야죠를) 다시 한번 말해보라고 시킴

온유가 그걸 따라하자 종현이가 온유를 발로 참 ㅋㅋㅋ


헐 지금 샤방샤방 짱웃긴 버전으로 하는 중

온유가 팬들을 등지고 엉덩이를 흔들기 시작ㅋㅋ


샤방샤방의 메인 보컬 기범잌ㅋㅋㅋ 온유가 샤방~할때 카메라에 대고 귀여운 표정 발사

그리고 기범이가 꺄!하며 짱귀엽다!!! 또해줘!!라며 다시 해달라고 함

온유는 여러번 귀여운 표정을 짓자 기범이가 이제 그만해달라고ㅋㅋㅋㅋ


기범이는 오늘 (코스튬은) 글리코아저씨ㅋㅋㅋㅋㅋ (사진참조 >> pic.twitter.com/6sXKjkY2I3)

글리코 아저씨 포즈로 계속 무대를 돌아다님ㅋㅋㅋㅋ


민호는 검은 고양이. 계속 팬들에게 야옹~거림ㅋㅋㅋ


민호가 사랑받고 있음을 느끼고 있다고 말한다음 부끄러워하며 마이크를 눕혀 눈을 가림. 그러자 마이크를 물고 싶어함ㅋㅋ


민호가 온유 볼아 손을 대고 뿌잉뿌잉 해줌ㅋㅋ


엔딩무대:멤버들이 얘기하고 있는데 온유가 옆구리에서 검을 꺼내 또 스타워즈를 재현하기 시작

그 동안 종현이는 커다란 대포(canon이라 쓰셨는데 맥락상 cannon같음)를 장전하여 긴 토크 끝에 온유에게 발사ㅋㅋㅋㅋ






영어가 원문인 실시간 후기 by MINHOLE (트위터)


☆민호가 샤방샤방을 부르기시작★ㅋㅋㅋㅋ 밴드가 계속 연주해주고 기범이는 고음을 부르다 저음에서는 마이크를 얼굴에 갖다 댔다 멀어졌다ㅋㅋㅋㅋㅋ





영어 번역 by vanillahaato (트위터)


보밋유에서 글리코라고 쓴 조끼를 입고 온 기범이! 글리코 포즈하면서 몇번이고 멈춰서있어 재밌었다ㅋㅋㅋ

민호는 고양이였고 종현이랑 티아라의 보핍보핍? 춤을 추거나 "냐~옹Φ▽Φ"라고 울음소리를 내 귀여웠다(;_;)

cmh_189




민호가 중앙 무대로 걸으면서 "이케!이케!샤이니!(고!고! 샤이니!)"라고 말하자

팬들이 \이케!이케!샤이니!/라고 따라해서 민호가 깜놀(웃음) 그러다 기범이가 "이케멘(미남/꽃미남)! 이케멘! 민호!"라 하자

모두 \이케멘! 이케멘!민호!/민호콜했다ㅎㅎ

cmh_189




자신의 지역을 부르면 반응하는 대목!

마지막은 오오사카아아아아!
팬들 "예~~~~~~!"

그후 갑자기 온유씨
"마지막으로.. 혹시 서울??"발언←ㅋㅋㅋㅋ

반응이 상당했고 리더는 기뻐했다!♡
korea_shygeeks

http://instagram.com/p/wgZSdSSWM7 (cr. onewfigure)




이케 이케 SHINee~♪ 이케 이케 SHINee~
이케멘 이케멘 민-호♪ 이케멘 이케멘 이케멘
치킨맨 치킨맨 온유♪ 치킨맨 치킨맨 온유

ㅋㅋㅋ뭐라 말한거죠?

vv_cherry




영어 번역 by MT_Minmin


오늘의 코스튬

온유→썬글라스+무스타치와 토끼

종현→핑크 몬스터

기범→글리코ㅋㅋㅋ글리코 포즈를 많이 취함ㅋㅋ

민호→고양이 귀와 발

태민→개구리

ririshineeminho




영어 번역 by KETBE0MMIE


샤반 소개때, 밴드가 샤방샤방 노래를 연주. 민호가 기범이보고 샤방샤방노래를 부르라고 시킴. 기범이는 열정적으로 부름


보밋유 준비해야해서 댄서분 중 한 분이 샤이니에게 각자의 수건을 건네줌. 근데 민호가 자기수건이랑 기범이꺼를 가져가버려서 기범이가 자기 수건을 찾지 못함. 그 후 민호가 장난친것을 깨닫고 민호를 때리려 함


토크 중 기범이가 민호의 턱을 잡으려 했는데 민호가 피했고 복수하려했지만 기범이가 양손으로 민호 왼팔을 귀엽게 흔들었다


럭키스타 때, 민호가 온유에게 허공펀치를 하자 온유가 잘 호응해줌

앵콜때는 반대로 온유가 민호에게 허공펀치. 둘다 정말 즐거워 했다

StupidDuck





영어 번역 by keihissi (트위터)


기범이가 군마의 미나상ㅡ!이라고 묻자 필사적으로 외치는 팬이 있었고, 거기에 한 사람을 발견한 온유가 상냥한 목소리로 "보고있어요~♪"라고 말해줬던 pq♡ 그에 비해 기범이는 여러번 계속 외치는 팬에게 "거기 좀 전에도 외쳤잖아!"라고 엄격한 지적

s_s4s_m




(ㅎㅅㅎ)아레나 미나상~!

온유 바닥에 등 대고 누워서

(⌒▽⌒)네~!

( `ㅂ´) 잠까안~ 잠깐만 잠깐만 ㅋㅋㅋㅋ


라고 장난치는 온유 (웃음)

aionee_51




갑자기

(ㅍㅍ)이케 이케 감사합니다

\이케 이케 감사합니다!/

(⌒▽⌒)이케멘 민호

\이케멘 민호!/

(ㅍㅍ)츠케멘 온유

\츠케멘 온유!/


(ㅎㅅㅎ)(66)여러분은 상냥하시네요~(웃음)

aionee_51




민호가 "샤이니 밴드를 줄여서 샤방입니다!"라고하자 창시자 온유가 윙크하면서 귀엽게 '샤방♡'이라며 애교

그걸 본 기범이가 웃으면서 "짱 귀엽잖아ㅋㅋ"라며 빵터짐. 그래서 분위기가 오른 온유는 몇번이고 "샤방♡"이라며 애교

s_s4s_m




(ㅍㅍ)샤방의 창시자/작명가 온유씨입니다〜 (>▽⌒)샤아바아~앙♪ ( `ㅂ´)귀여워! (ㅍㅍ)한 번 더! (>▽⌒)샤아바아~앙♪ (ㅎㅅㅎ)귀여운모습!! 그 후 토크가 계속됐는데 (⌒▽⌒)샤아바아~앙♪ 라고 하니까 ( `ㅂ´)이제 됐어요←

aionee_51


http://instagram.com/p/wc61LiyWEY

http://instagram.com/p/wee9YtyWL3 (cr. onewfigure)




보밋유에서 글리코 조끼를 입고 온 기범이는 완전히 글리코(오사카의 도톤보리에 있는 간판)에 몰입하고 춤추지 않고 양손과 한 발을 올리고 정지.

모두가 춤추고 있는데도 신경쓰지 않고 혼자만 멈춰서 완벽히 글리코에 몰입했던 (웃음)

s_s4s_m



(ㅎㅅㅎ)느끼게...해드려야죠//

를 수줍게해서 왠지 한 번 더 말하게 되어 옆에 있던 온유가 무릎을 꿇고 종현이를 향해 손을 팔랑팔랑하고 (ㅎㅅㅎ)느끼게 해드려야죠// 온유가 싱글벙글하니 종현이가 날라차기ㅋㅋ (⌒⌒)그만! (66)그렇습니다←

aionee_51


http://instagram.com/p/wcV91qyWCr (cr. onewfigure)


기범:네~ 이번에는 Replay를 조금(스코시) 편곡하고...

태민:네? 스콘지는요?

기범:어..모! 어제 실수로 스코시 어레인지를 스콘지라고 말했었는데...잊었으면 좋았을텐데ㅡ!!

형의 실수를 다시 발굴해내 놀리는 막내태민(6.6)

s_s4s_m


http://instagram.com/p/wgaJ01SWN6 (cr. onewfigure)


아레나의 목소리가 작아서 기범이가 다시 한번이라고 말해서

(ㅎㅅㅎ)아레나 미나상ㅡㅡ!

\예ㅡ!/

(ㅎㅅㅎ)아레나!미나상ーー!!!

종현이가 너무 크게 소리질러 목을 누르니

(⌒▽⌒)종현사~앙

(ㅎㅅㅎ)네..목이...

라고 자폭하는 종현

aionee_51


http://instagram.com/p/wcX5GnyWPj (cr. onewfigure)



태민이가 어쩐일인지 엄청 죄송하단 듯 "저... 여러분 일어나주세요...죄송합니다..같이 노래해요..."라고 우리에게 부탁했다. 그걸 들은 민호가 "더 자신감있게!" 기범이는 "상냥하네요~!"라고 의문의 감상←

( 번역해주신 분의 노트 : 이게 기범이가 태민이에게 팬들에게 명령하제말라고 꾸짖고 더 상냥하게 부탁해달라고 했던 상황극때문에 태민이가 과장되게 말한거같다 :) )

s_s4s_m




샤반소개때 민호가 기범이를 팔로 찌르면서

(ㅍㅍ)해봐 해봐 (웃음)

라고 부추겨서 밴드도 샤방노래를 연주하기 시작하니 기범이가 엄청 리듬타며 한국의 샤방노래를 불르다

( `ㅂ´) 점점 이 노래에 능숙해진다 (웃음) 몇번이나 하고 있으니ㅋㅋㅋ

aionee_51


http://instagram.com/p/wc5oFOyWC- (cr. onewfigure)



토크 중에 갑자기 종현이를 찌른 온유. 그러나 안타깝게도 등을 돌리고 있던 종현은 그것을 전혀 눈치 채지 못했다ㅋㅋ

하지만 그 후에 다시 종현이를 찌르려고 했지만 반대로 뒤돌던 종현이에게 찔려 쓰러지는 온유 (참고로 아래 3명은 진지하게 토크 중)

s_s4s_m




도쿄돔 공연 결정 토크

기범:즐거운 추억 만들어요(츠쿠리마쇼우)!

온유&종현:만들어요♪만들어요♪ 그런데 그런데 무엇을~만들어요

온유:화이트데이(*^^*)

라곸ㅋ 너무귀여워 영감라인 최고였다!

so_yeon0112


츠쿠리마쇼우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_EbnC0O3_oU




댄서 소개 때 댄서가 춤추고있는동안 그걸 쪼그리고 지켜보는 온유에게 몰래 다가가는 종현.

그리고 온유의 가르마를 손가락으로 말고 누르며 기뻐했다ㅋㅋ 온유도 놀랐지만 웃으며 기뻐했다 pq

s_s4s_m




럭키스타때 온유랑 종현 둘이 춤추는 파트에서 오눌으 춤추지 않고 둘이 모여 오른쪽에서 \빵/ 왼쪽에서 \빵/하며 총을 쏘는 흉낼내니 팬들이 쓰러지는 리액션을 보고 기뻐하는 영감라인의 어린아이같음이 귀여웠다 pq

s_s4s_m




각지의 이름을 말하고 그 지역인들이 답하는 흐름에서 마지막 순간에

(⌒▽⌒)혹시... 서울은?!

\예ㅡ!/

(⌒▽⌒)오오! 서울에서?!


라고 예상보다 서울에서 온 사람들이 자기가 말하고 깜짝놀라있었던 (웃음)

aionee_51


http://instagram.com/p/wgZSdSSWM7 (cr. onewfig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