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말의 기여

검색
2014. 12. 5. 22:52 – 청328

141204 샤이니 일본 아레나 투어 후기 @ 요요기 5


영어 번역 by keihissi (트위터)

오늘의 코스튬

온유→스카이 트리

종현→고양이 귀와 고양이 손

기범→곰 머리띠

민호→핑크 몬스터

태민→리얼 곰

jonghyuuuun




기범이 일본어가 나오지 않자

(δvδ)괜찮아요?

(ㅎㅅㅎ)일본어 컨디션 괜찮나요?ㅋㅋ

(δvδ)몸은 괜찮나요~??

saontaem6v6




종현이 평소와 같이 "느끼게 해드려야죠"의 대목에서

종현:(팬들에게)뉘앙스가 어떤가요?

팬들:후~~~~!

태민이 진심으로 종현이 흉내를 내고 수줍→그리고 종현 태민 둘다 엄청 수줍어 하고 있었다!

종현이 얼굴 빨게져서 너무 귀여웠다ㅠㅠㅠㅠㅠ

jonghyuuuun



바운스때 민호와 기범이의 섹시 댄스를 정면에서 싱글벙글하면서 지켜보는 온유

민호:뭐야~/// 비웃지마요~//

라는 느낌으로 온유의 어깨를 두드리고 있었다

sweetOnyou106




아무도 받아주지 않는 온유씨 1

ㅍㅍ여러분 잘 지내시나요~

\꺄아ㅡㅡㅡㅡ/

ㅍㅍ여러분 잘 지내시나요~

\꺄아ㅡㅡㅡㅡ/


(⌒▽⌒)민호씨도-(잘지내나요)!

(팬들&SHINee)...?


공연장이 정적이 된ㅎ

m13kumi




아무도 받아주지 않는 온유씨 2

(δvδ)앉으세요

(`ㅂ´)명령하지말고. 앉아주세요라든지 있잖아

(⌒▽⌒)자~(앉으세요)


아무도 받아주지 않은 채 이야기가 계속ㅎㅎ

m13kumi




태민:여러분 앉으세요

기범:그런 명령말고오, 다른거 있잖아요? ~해주세요라든지!

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민:미안해요ㅎㅎ

maiboookkun




퍼펙10때

기범이가 나오는 곳에서 마중나온 태민이가 커튼?같은 것을 찢어버려서

기범:그거 보밋유할때 써야하는데 어떡해!

하며 어이없는 얼굴로 쓴웃음을 지었지만

태민이는 헤헤δvδ;;

umecocleskey




(*δvδ*)모두 앉으세요!

( `ㅂ´)명령하지말고! 해주세요라든가!


〜몇분후〜

(*δvδ*)모두 일어나세요!

( `ㅂ´)그니까 명령하면 안된다구!

(*δvδ*)일어나주세요 부탁드립니다♡

jong_papa




LUCKY STAR의 마지막 블럭 돌리기를 태민이는 실패하고 말았던ㅋㅋㅋㅋ


<이상>

LUCKY→★STAR

<실패>

LUCKY→★SCAR


종현:SCARㅋㅋㅋSCARㅋㅋㅋㅋㅋㅋ

taemin_310_




종현이의 팬들에게 우리의 매력을 느껴드리겠다는 발언 후

태민:(팬들께서)꼭 기대해주세요

팬들:꺄ㅡ

온유:민호군도 (종현에게_지지말고!ㅎㅎ

민호:저요?저는 아직 멀었어요←절대 하려고 하지 않음

종현이 민호에게 귓속말

민호:(잠시 생각)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와ㅡ

ririshineeminho




샤이니가 공연한 홀투어 지역을 말하면 팬들이 꺄!하는 토크 중

태민:나가사키

민호:와아아아아


민호:미에

팬들:(작은함성)

민호:Hㅏ..←ㅎ


민호:하마마츠?!

팬들:(큰함성)

기범:단체관광인가ㅋㅋ

/ririshineeminho




샤반소개때

민호:온유씨가 지었군요!

온유:그렇다오(⌒▽⌒)

-다오는 뭐죠~ㅋㅋㅋ라고 시끌벅쩍...한 멤버들이 된 후

온유:이제 안된다오(⌒▽⌒)


-다오ㅋㅋㅋ

Lani_1001


*'-다오'로 번역한 ござる(고자루):사극말투




토크때 기범이가 이상한 소리를 내려 마이크를 위아래로 움직이고 있자

온유가 자기 마이크를 기범이의 이마에 대고 있었던(⌒▽⌒)


그러다 본인이 하고 빵터진 온유씨ㅋㅋㅋㅋㅋ

ononew_34




종현이가 저희들의 매력을 더 느끼게 해드려야죠~라고 말하는 반면

모두 후우~하고 있고 온유씨는 무릎을 꿇고 반짝거리고 있었다!


근데 온유가 종현이에게 나직이

온유:남자다워요(⌒▽⌒)

온유:종현씨는 남자입니다 (⌒▽⌒)

/ononew_34






영어번역 by vanillahaato (트위터)


기범:올해 투어는 많은 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기뻤는데~ 올해 투어는...


말이 막힌 기범이


그후 "잊어버렸다"도ㅋㅋㅋㅋ


얼굴이 새빨게지고 다음 말을 생각해나는 기범이가 짱 귀여움 정말!♡

korea_shygeeks






영어 번역 by MT_Minmin (트위터)


종현:밴드분들 준비 됐나요?

온유:(밴드 옆으로 가서)OK⌒▽⌒(ok싸인)

짱귀여웠다 (´;ω;` )♡ my_taewing718


기범이가 말하고 있을 때 민호랑 진기→가위바위보(⌒▽⌒)(・∀・) 자유롭다ㅋㅋㅋㅋ ononew_





영어 번역 by keihissi (트위터)


히로(SPEED그룹 전 멤버) 트윗 중

얼마전 추천받아 SHINee의 공연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즐거웠습니다!

멤버 각각의 목소리의 스타일이 있었고 인기를 실감.

오늘은 아침부터 에블에블바데


HShimabukuro


*SPEED는 일본 최고의 국민 그룹이라고 불리우는 여성그룹으로 1996년에 데뷔하고 2000년에 해체한 후 2008년에 재결성했다

4장의 싱글이 밀리언셀러를, 2집 앨범이 더블밀리언셀러를 기록

*히로씨는 SPEED 그룹의 메인 보컬로 현재는 솔로로 활동하고 있다.


참고 >>>

http://people.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EC%8A%A4%ED%94%BC%EB%93%9C&sm=tab_etc&ie=utf8&key=PeopleService&os=98254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3&dirId=302140102&docId=54021097&qb=U1BFRUQg7Z6I66Gc&enc=utf8&section=kin&rank=2&search_sort=0&spq=1&pid=S4bEmdpySoosst/bGnRsssssssK-353038&sid=VIGmhQpyVooAAB-Gu2c




오늘 관계자석에 V6의 미야케켄씨와 쿠로사와씨가 왔었다!!

쿠로사와씨는 VTR(VCR말하는듯?)도중과 밴드연주때 야고아봉을 쭉쭉 흔들고 있었고

밴드연주할때는 야광봉으로 드럼 흉내를 내며 휘두르고 있어서 정말 귀여웠다(´;ω;`)♡

shineeeee1118


*V6는 쟈니스 소속의 인기있는 일본 보이밴드그룹

*쿠로사와 카즈쿠씨는 일본 개그 트리오 모리산츄의 멤버





보아 인스타그램


샤이니의 공연 즐거웠습니다!!

항상 온 힘을 다하는 공연은 감동이다!!

나머지 (공연)도 즐겁게 최선을 다해주세요! 많은 분들에게 행복을 전해주세요!!

http://instagram.com/p/wMIbv2n1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