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말의 기여

검색
2014. 12. 10. 12:07 – 청328

141209 샤이니 일본 아레나 투어 후기 @ 오사카 민호 생일!!! 밍데이!!!

영어 번역 by keihissi (트위터)


에블바 준비 때

뒹굴고 있는 태민이에게 장난치는 종현

그대로 양손양발로 일어난 태민이는 웃음을 멈추지 않았고

장난을 친 종현도, 그것을 보고 있던 기범이도 마냥 웃고 있어 꽁냥꽁냥 에블바였다ㅎㅎ

s_s4s_m




마지막에 모두 계단에서 점프할 때 항상 종현이가 가운데 서있었지만

오늘은 계단을 오르면서 종현이 민호의 등을 살짝 눌러

가운데 설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유도했다

이렇게 배려하는 종현이는 멋지다 (울음)

s_s4s_m




공을 던지려 할 때 공이 손에서 미끄러져버린 종현

공이 어디로?라듯 두리번 두리번거리며 아래쪽을 둘러보지만 찾지 못해

"뭐 괜찮겠지.."라듯 공을 잃어 버리는 종현이 너무 귀여웠던(;_;)♡♡♡ 

s_s4s_m




어느 댄서 분 이름이 타쿠야

민호가 (ㅍ▽ㅍ)ノ 타쿠야마타타~!!라고 말했다ㅋ

키보미가 민호를 두들기는ㅋㅋㅋ

miyuki3700




오늘 앵콜 구호는 민호의 생일이니 "민호! 민호!"

도중부터는 "샤이니! 민호! 샤이니! 민호!"콜로 바뀐 후 

등장한 민호는 정말 싱글벙글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한 채 드림걸을 부르던♡♡ 

s_s4s_m




민호의 생일이여서 노래와 함께 케이크가 등장!! 촛불을 끄고 (노래가) 끝난 순간

종현이 도화지 정도의 케이크를 들고 민호 얼굴에 케이크ㅋㅋㅋㅋ

바닥에 떨어진 케이크를 먹으며 서로 얼굴에 케이크를 묻히고 맞고 있는데 

기범이만 멀리서 뭐하는거야라며 케이크를 피하고 있었던 역시ㅋㅋㅋ

aionee_51




민호 생일케이크가 등장해 촛불을 끈 순간

종현이 케이크를 민호에게 던지고 민호 얼굴이 케잌 투성이로 큰일난ㅋㅋ

그걸 본 태민이 "오~위험해!"라고 해서 걱정하고 있나 생각했는데 그대로 민호에게 케잌을 던지고 있었던 ㅋㅋㅋ

s_s4s_m




모두가 떨어진 케잌을 먹거나 던지거나 하는 동안 무대 가장자리까지 도망쳐 보고만 있는 기범이ㅋㅋ

그리고 무대에 돌아올 때 민호의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 "이런 웃는 얼굴이 보고 싶었어요 이야~! 저도 이걸 첨부터 말하고 싶었어요!"라고 축하해주고 있었다♡ 

s_s4s_m




생일 축하 노래가 시작하니 온유가 가장 먼저 "축하합니다! 태어나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상냥한 말로 축하해주고 있었던 pq

s_s4s_m




온유가⌒⌒태어나 고마워」라고ㅠㅠ「⌒⌒태어나 고마워」라고ㅠㅠ2번이나

ua_db




누너예 곡소개 때

기범:이번에는 스콘지로...

민호:에? 스콘지? 스폰지?

기범:앜ㅋㅋ 스콘지가 아니고 스코시(조금)! 스코시 편곡했다고 말하려했다가 섞였네요ㅋㅋ 아, 또 네. 이번에는 스콘지 했네요!

그리고 마지막은 정색하고 있었던 (웃음)

s_s4s_m

http://instagram.com/p/wZCI08SWLA (cr. onewfigure)




(ㅎㅅㅎ)느끼게 해드려야죠!

라고 오늘도 수줍게 말하는


(⌒▽⌒)느끼게에 해드으려어야아죠오!!

라고 종현이 흉내내며 장난치는 온유 (웃음)


(ㅍvㅍ)느끼게에 해드으려어야아죠오!! 싱글벙글

라고 민호까지 종현이를 놀렸다 (웃음)

aionee_51


http://instagram.com/p/wZpUr4yWPV (cr. onewfigure)




모두 팬들을 향해 빵빵하며 총을 겨눌 때

(⌒▽⌒)안빵~~~~!!

(⌒▽⌒)메론빵~~~~!!!


\꺄ーーー♥/


라고 오야지개그에 빠져있던 (웃음)

aionee_51




민호 얼굴이 케이크로 범벅되어 쓰러진 모습을 본 태민이가


(6v6) 괜찮아요?! 민호씨!!


라며 케이크를 던지며 즐기고 있었다 (웃음)

작년 태민생일때 민호가 얼굴에 케이크를 묻히고 배에도 묻혔기 때문에 복수할 수 있지←

aionee_51




마지막으로 5명이 함께 엄지척하고 좌우로 할때

( `ㅂ´)오늘은 특별한 날이니 양손으로 합시다!

는 모두 양손으로 하고 있는 데

(⌒▽⌒)모두 태어나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조용히 한 말에 굉장히 감동 pq

aionee_51




케이크 얼굴이 된 후

(6▽6)민호씨!! 생일 춤 추세요!! 춰주세요!!

라고 민호에게 엉뚱한 모습ㅋㅋㅋ


( `ㅂ´)생일 댄스!


라며 기범이에 부추겨진 민호는 잠시 뭘 추며 좋을지 당황해 했지만, 섹시 댄스하고 신나게 엉뚱한 모습에 부응하고 있었다 (웃음)

aionee_51




런윗미, 돌출무대에 온유가 마이크를 오른손→왼손으로 가져가

⌒⌒:민호야, 내 오른손 비었지?

라는 느낌으로 민호 시야에 잡힐 목적으로 오른손을 붕붕 흔들며 걷는 데

눈치를 챈 민호가 온유의 손을 잡고 메인 스테이지까지 어느 쪽도 손을 놓지 않던 생일의 기적

ua_db




보밋유에서 민호가 해리포터 그리핀도르 제복을 코스프레하고 있었던!

둥근 안경이 잘 어울렸고 손수 만든 마법의 지팡이로 모두에게 마법을 걸고 텐션업 됐다 (웃음)

마지막으로 세팅 된 창문에 (ㅍㅍ)뽀잇!하며 팬들에게 의문의 마법을 걸어 돌아갔다 (웃음)

aionee_51




(66)오이타~!

...

(66)나가사키~!

...

(66)없네요~

라며 외로운 태민짱

그러자

(66)훗카이도는?! 훗카이도!

( `ㅂ´)뭘~하려구~?

(66)음 훗카이도~!

예ㅡ!/

(6v6)와아~ 많이 있네요♥

aionee_51




민호가 축하대달라고 해서 기범이도 태민이도 축하해달라고 했지?라는 토크가 되니

기범:그랬었나?...아 그럼요! 했죠 했죠!

태민:다음은 저의 영감님 차례네요!

라고 태민이가 온유를 영감취급하고 있었던ㅋㅋㅋㅋㅋ

aionee_51




오사카분들이 총맞은 반응을 해줘서 놀고 있는데 타켓이 민호를 향하다 모두에게 총격을 겨누고 기범이를 공격하자 민호와 기범이가 스타워즈 전투를 한ㅋㅋㅋ

온유가 그런 민호를 돕는 척하며 칼로 찔러 쓰러트려 태민이가 심장마사지ㅋㅋㅋ

aionee_51




태민에 이어 종현,민호도 팬들을 총쏨→온유가 민호 쏨→쓰러진 민호에 태민이가 덮침→태민이가 민호 심장마사지→기범vs민호 전쟁(총.화살.광선검)→쓰러진 민호, 온유"(민호) 졌다~"→팔을 벌려 민호를 맞이하는 온유→온유에 찔려쓰러진 민호→괴상한 표정 연기에 능숙한 민호→온유를 찌르는 기범, 빵터진 종현, 방관할 수 밖에 없는 태민

ua_db






영어 번역 by vanillahaato (트위터)


종현:제 생일도 축하해줄꺼죠?

라고 말했던 것이 귀여웠다pq

태민:아, 곧 온유씨의 생일이군요!

라고 말하자

민호:온유씨...(얼굴이 케이크 범벅이 되니)조심하십시오

라고 ㅋㅋㅋㅋㅋ

cmh_189




온유:태어나줘서 고마워~!

기범:이 행복한 표정이 보고 싶었어요! 예전부터 말하고 싶었지만, 이를 위해 참고있었습니다!

민호:여러분...너무좋아!(일본어로 한국어 발음나게 써주심)

라고 외치거나 아...라며 주위를 둘러보고는 감동하고, 기쁨을 많이 표현하고 있었던 TT

cmh_189




앵콜전 \SHINee!후~후~!/에서 도중에 \민호!민호!/가 되어 결국 \민호!샤이니!/가 됐다 (웃음)

민호 종교 같았지만 일체감있었고 즐거웠다ㅎㅎ 그것을 듣고 있었던 민호가 "여러분 감사합니다! 기쁩니다!"라고 pq

cmh_189




민호 생일 서프라이즈 대성공。゚(゚´ω`゚)゚。

마지막 토크때 "저는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입니다!"라고 말해주고, 정말 행복해하고 우리도 행복했다 TT

태민이가 "민호씨의 생일이여서 더욱 특별한 날이 되었습니다"라고 TT

cmh_189




종현:오늘이 무슨날인지 알고계신가요ㅡ?

그 사이 민호가 씩웃었다 (웃음)

라이브 밴드의 연주에 맞춰 생일 축하 노래를 합창했다><!

케이크도 등장하고 종현이 민호 얼굴에 케이크ㅋㅋㅋ

그리고 태민이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생일 댄스 추세요!"라고 왜인지 춤을추는 민호

cmh_189





영어 번역 by MT_MInmin (트위터)


퍼펙텐의 SHINee 기차. 민호가 온유 어깨에 머리를 얹고 편안한 표정이었다♡…랄까 공항 재현 (웃음)

pic.twitter.com/GeavzCP2Yb

Emu_imo




이렇게 행복해하고 있으면서 얼굴에 묻은 케이크를 먹고 있는 민호 (ㅍ ㅍ) (웃음)

그리고 떨어진 케이크를 집어 먹는 종현ㅋㅋ

케이크를 둔 탁자에 올리려는 태민ㅋㅋ

엉망진창이었지만 즐거운 시간이었다(웃음)

pic.twitter.com/Vw76baAUvq

 vv_cherry




그리고 모두에게 케이크를 묻히려고 여기 저기로 향하는 민호를 곁눈질하며 전력을 다해 무대에서 사라진 태민(66;; )/ ≡ㅋㅋ

 vv_cherry




앵콜에서 민호의 생일 케이크가 나오고 민호가 기뻐하며 촛불을 끄면


(ㅍ3ㅍ) 후우~!


(ㅎㅅㅎ)자, 시~작!


쿵!하며 종현이 한 손으로 거대한 케이크를 민호 얼굴에 던져 다른 멤버들이

(;⌒▽⌒);δωδ);`ヮ´) 꺄ㅡ!

A_filet




오늘의 코스튬

온유→분훙색 머리 띠 (핑크 몬스터)

종현→토끼귀

기범→고양이 손과 고양이 귀

민호→해리포터

태민→닭




영어 번역 by tWeeTy_jAc (트위터)


앵콜이 시작되자, 민호가 처음에는 팬들 손에 생일축하 슬로건이 있는지 눈치채지 못하다가 모두들 같은 슬로건을 쥐고 있는 것을 깨닫고 엄청 놀라하며 계속 팬들을 쳐다보는데, 손에 들려진 슬로건이 자신을 위한 것임을 안 순간, 민호의 큰 눈이 갑자기 더 커지고, 서서히 눈이 촉촉해지기 시작했다. 나는 민호보다 더 눈물이~ㅠㅠㅠㅠㅠㅠㅠㅠ 모두들 멋있었다 최고!

Still你在1209 




케이크가 나오고 있자, 기범이가 밴드가 생일축하 노래를 연주하도록 손으로 피아노치는 듯한 제스쳐를 하며 돌았다


민호만 얼굴 반이나 케이크가 묻었다 마치 산타 클로스 같았던..히힣ㅎXDDDD (기범이는 이미 도망가 버렸지만ㅎㅎ)


민호가 온유를 안아 크림을 묻히고 종현이도 안았다. 이미 멀리 도망가버린 기범이가 "잠깐 잠깐 잠깐"이라고 XD

결국 민호가 갑자기 달려가 기범이의 오른팔을 안고 팔 위에 크림범벅된 얼굴을 닦더니 달아났다. 기범이는 그저 그 자리에 서서 민호를 노려볼 뿐이었다 XDD http://instagram.com/p/wZyXvCyWOr (Cr. onewfigure)


모두 무대를 떠나고 민호와 기범이만 남았을 때, 기범이가 해피벌쓰데이투유를 부르기 시작~~ 무대를 떠나기 직전에 다시. 아레나 전체가 또 같이 노래를 부르고~~ 민호가 무대를 떠나려 할 떄 기범이가 양손으로 민호를 밀어 다시 무대에 서게 했다 ^^

lilfreakiki




원문이 영어인 후기 by ipipie (실시간 후기)


온유 오늘 파워가 최대치!!

기범이의 보기 힘든 일본어 실수에 마구 공격하던 멤버들ㅋㅋㅋ


런윗미:민호랑 온유랑 메인무대로 돌아갈 때 손을 잡았다


종현이와 기범이가 스크린 잭팟머신으로 놀고 있었고 종현이가 승리하자 히스테리하게 행동하던 ㅋㅋ


생일인 민호가 생일축하 슬로건을 든 팬들에게 인사하고 하트도 날려주고 오늘 팬서비스 최고였다


보디가드가 끝나고 조명이 어두워지자 어둠속에서 태민아가 "아이구"ㅋㅋㅋ


샤이니가 소리치는데 멈추지 않고 목청껏 소리치던 ㅋㅋㅋㅋㅋ


종현:혹시 처음으로 저흴 보러 오신 분 계신가요? 음 그럼 저희의 매력을 보여드려야겠네요

그러자 온유가 멋있게 종현이가 말한걸 따라하고 종현이가 무슨 말을 하든 랩하듯 말하기 시작ㅋㅋㅋㅋ

종현이 수건으로 온유를 때리기 시작하자 민호도 종현이를 따라하다 민호도 역시 종현이이 수건에 맞았다


오늘 민호는 해리보터다!!!!!

밍포터가 모두에게 지팡이를 톡톡 치던/마법을 걸던ㅋㅋㅋㅋㅋㅋㅋㅋ

보밋유 끝에 민호가 커튼 뒤에서 엿보다가 또 지팡이로 톡톡


에블바 시작 때 태민이가 일으켜 세우기 전 분명 뭔일이 있었나보다. 태민이가 일어나자 웃는 얼굴이었다

그리고 기범이도 너무 웃고 있고 멈출 수 없어서 고개 숙이는 안무때까지 계속 웃고 있었다


모든 팬들이 민호! 민호! 응원을 했다. 앵콜을 기다리는 도중에 드림걸앵콜이 나오자 민호가 얼굴에 환한 웃음을 띄었다


누가 백스테이지에서 생일모자를 던졌고 태민이가 민호에게 씌움~

어 현재 민호는 많은 생일장식품을 쓰고 있는 중


생일축하노래동안 민호만 케이크를 바라보고있었는데 노래가 끝나자마자 커다란 케잌이 민호 얼굴과 바닥으로 끝이난

온유랑 종현이 바닥에 떨어진 케잌을 먹으면서 맛있다고 말하는

기범이는 난장판에서 무대 오른쪽으로 멀리 피신


민호는 부대위를 콩콩뛰고 승리의 포즈


민호가 온유를 안자 달아나버린 온유. 종현이가 안김 그러다 방심하고 있던 기범이로 전환하자 단단히 화난 기범이

종현:기범이 화났다~~~~

그리고 태민이는 무대 뒤로 도망가고 민호는 다시 온유를 안는 데 성공 http://instagram.com/p/wZzZ9NSWFQ (cr. onewfigure)


현재 민호는 화난 사람처럼 소리지름. 정말 높은 톤의 비명같이


종현:제 생일 때도 저한테 이거 해줄 수 있나요? 케잌 폭탄. 아 근데 저희 키씨 생일때 했었죠?

기범:아 맞다

태민:그러고보니 온유씨 생일때 할꺼죠?

민호:온유씨 조심하세요


멤버들이 또 팬들을 쏘고 있다ㅋㅋㅋ 종현이는 기관총


토크 중 태민이가 갑자기 빵!하며 팬들을 쏘기 시작

멤버들이 뭐하는 거냐고 묻자 태민이가 오사카분들은 빵!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알고 있다고 설명 또 팬들을 쏘기 시작하자 http://instagram.com/p/wZqaf3yWHC (cr. onewfigure)

저격받은 팬들이 모두 쓰러지는 척을 하던. 그러자 멤버들 모두 팬들에게 빵야빵야시작

민호가 더 가까이에서 조준하려 중앙통로로 걷고 (아마)온유가 민호를 부르자 민호가 돌아보고 온유에게 총을 맞음.

어쩌다 이 놀이가 기범이와 사무라이 전쟁(스타워즈 전쟁)이 되어버렸고 민호와 기범이가 보이지않는 검(광선검)으로 서로를 베고 있었다. 그러자 누군가 민호를 쏘기 시작하고 민호가 심각한 부상을 입은 듯 무릎을 꿇었다. 그러다 민호가 나머지 멤버들을 향해 쏘아대자 멤버들이 한명씩 쓰러졌다.(온유는 무대에 납작하게 엎드림ㅋㅋ)

민호가 메인 무대로 돌아갈때 온유가 "민호야, 살려줘!"라고 말함. 온유가 민호의 손을 잡자 민호 복부를 찌르는 척함

그러자 민호가 부상을 당한 듯 움직이고 무릎을 꿇으니 카메라가 민호 얼굴을 잡고 민호는 정말 프로페셔널한 표정 연기들을 보여줬다. 기범이가 이걸 보자마자 "I'M YOUR FATHER'을 외침ㅋㅋㅋㅋㅋㅋ(영상 참조 >>> 영화 스타워즈 한 대목 youtu.be/XWegXOmrUu8)









종현의 "매력을 느끼게 해드려야죠!"에서 휴~ㅎ 흐름 뒤

(`ヮ´)하아이(크게) 이번에 하아~

라는 기범이의 토크가 시작되자 웃겼던 것인지(웃음 포인트에 들어간 것인지)

(ㅍ▽ㅍ)하아이!ㅎ(크게)

(ㅎ▽ㅎ)화아이!ㅎ(짱크게)

(#`ヮ´)시끄러워!


혼난 종현과 민호ㅎ

A_filet




마지막 인사에서 온유 다음 종현이 인사한 후 아레나 좌우 객석을 향해 빵! 빵!하며 모두가 쓰러져줘서 즐거웠는지,

(*ㅎvㅎ)다다다다다다다

라고 총쏘는 척 해 아레나A구역이 대형 참사가 되었습니다

A_filet




온유와 종현이 다른 곡에서 성대하게 춤을 잘못췄는데,

(;⌒⌒).。oO(아, 위험해...뭐지...살짝... 아, 그래 그래 이 안무야 하하하)

(ㅎㅅㅎ).。oO(...틀렸네)

이런 것이 손바닥 보듯 눈에 훤한 표정이었다

종현의 일상이지 이런 느낌

A_filet




앵콜을 먼저하고 정상적으로  SHINee! 후우후우!라고 하던것을 민호!민호!를 거쳐 민호!SHINee!라고 콜을 하자 앵콜직후 나온 순간 민호가


*・゜゚・*:.。.:*・'(*ㅍ▽ㅍ*)'・*:..。.:*・゜゚・*

A_filet




마지막 인사에서 민호가 조금 글썽글썽이며

\(*ㅍvㅍ*)/ 저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입니다!


라고 말하자, 대본0의 민호가 생각해낸 일본어라 그런지


(`ヮ´)와아, 굉장해!


라며 기범이가 작게 칭찬하던 (웃음)

A_filet




크림 범벅이 된 민호에게 달려간 스탭. 걱정스러운 기범

(;`ヮ´)케이크폭탄용 케잌이 아니였는데..

(;`ヮ´)케이크폭탄할 계획이 아니였는데..


당황해하며 청소하는 스탭


(ㅎㅅㅎ*)흥흥♪← 반성제로

A_filet




오늘, 케이크 폭탄이 민호와 종현에게 투하!ㅋㅋㅋㅋ

민호 얼굴이 크림으로 가득ㅋㅋㅋㅋ


기범:케이크 폭탄, 예정에 없었어요

라고 말했다!


종현:생일엔 항상 이런가요? 저 (생일)때도 하는거야

도! 귀여워♡

korea_shygee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