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말의 기여

검색
2014. 12. 26. 18:52 – 청328

141222 샤이니 일본 방송 번역 @ Music Edge Osaka Style





[자막 :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 방송으로 오늘밤 이분들을 모셨습니다]


UK : 안녕하세요~ 저는 UK입니다. 자 그럼 빨리 오늘밤 게스트를 소개해볼까요 이분들입니다!

기범 : 안녕하세요

샤이니 : 안녕하세요 빛나는 샤이니입니다~ 메리크리스마스!



[나레이션 :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5명의 케이팝 아이돌 그룹 샤이니. 2011년 일본에서 데뷔하고 데뷔 다음해에 투어를 하며 총 2십만명의 관객을 동원했습니다. 동방신기의 후배로서 어마어마한 인기를 모았습니다. 또한 내년 3월에 이틀간 도쿄돔에서 첫번째 단독 콘서트를 엽니다. 샤이니의 높은 인기로 즐거운 크리스마스 파티를 보내겠네요]


기범 : 잘 부탁드립니다

UK : 한국에서 크리스마스는 일본에서보다 더 성대하다고 들었는데요~

종현 : 네 맞아요

기범 : 한국에서는 (크리스마스는) 휴일이죠

UK : 오? 휴일이요? 공휴일인가요?

기범 : 네. 그날에 많은 크리스마스 행사나 콘서트가 있어요


[자막 : 한국에서는 25일은 공휴일]


UK : 그럼 크리스짱.. 그러니까 크리스쳔분들.. 아 죄송합니다

온유/기범 : 크리스짱...

UK : 그러니까 많은 크리스쳔분들이 있는거죠?


[자막 : 한국에는 크리스쳔 분들이 많으시다!]


종현 : 네 저희 그룹에서도...

태민 : 제가..

기범 : 태민이랑 저요

UK : 그러면 이 분들께는 (크리스마스가) 더 의미있는 성일(聖日)이겠네요~ 아무튼 여기 뮤직 엣지에서 저희가 여러분들과 함께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가져보려합니다!



[나레이션 : 먼저 저희가 크리스카스 파티에서 무엇을 하고 싶은 지 샤이니 분들께 여쭤보았습니다...]


기범 : 뭘 할까요?

종현 : 마십시다

온유 : 케잌을 먹는다거나..

기범 : 아 좋네요

종현 : 특별한 날이니까...

온유 : 만듭시다!

종현 : 저도 케잌이 좋은거같아요. 저희가 게임을 하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태민 : 파티 분위기를 만들고 싶어요

UK : 파티 분위기요?

태민 : 근데 이미..

UK : 저희가 벌써 파티 분위기나게 준비했어요

태민 : 그러면 저는 오늘 쉴게요ㅎㅎ

UK : 잠깐 쉬는 시간을 갖자는 흐름으로 가자는 건가요?

태민 : 네

민호 : 파티도 좋지만... 운동도 할 수 있나요?

기범 : 네? 그건 그만해요

UK : 모두 같이 운동하자는 말이죠?

종현 : 달리기 같은 거?

기범 : 안돼...

민호 : 농구라든지

UK : 여기 천장이 낮은데요!

종현 : 크리스마스에요!




[자막 : 좀 더 크리스마스 기분으로...]


[나레이션 : 그러면, 산타모자랑 사슴뿔 머리띠를 쓰고 한껏 분위기를 내볼까요? 먼저 크리스마스 음식을 만들거에요!]


[자막 : 오늘의 음식은 피자와 케이크]


UK : 피자와 케이크를 만들거에요~


[나레이션 : 산타팀과 사슴팀으로 나눠서 각 팀마다 피자 한 판을 만들거에요. 유니크한 피자를 만들기위해 각팀이 좋아하는 재료들을 올립니다]


UK : 요리해보신 적 있나요?

종현 : 피자 만들어 봤어요

기범 : 네 전에 한 번 만들어 봤어요

UK : 어떤 피자였나요?

종현 : 시카고 피자였는데 정말 두꺼웠죠? 집에서도 만들어봤어요

UK : 그렇다면 요리 잘하시겠네요?

종현 : 전혀요



[자막 : 조리개시]


종현 : (밀가루 뿌림)

기범 : 너도 해봐!

민호 : (밀가루를 뿌림)

UK : (종현씨를) 따라하고 있네요 근데 서툴러 보여요


[나레이션/자막 : 먼저 밀가루 반죽을 반듯하게 펴고 약 한 시간 동안 숙성시켜야 합니다]


UK : 크리스키 타입으로 할껀가요 아님 팬 타임으로 할껀가요?

기범 : 크리스피 타입으로!

UK : 요리해 보신 적 있나요?

민호 : 라면 끓여봤어요

UK : 라면 오! 어떤 라면이죠?

민호 : 그냥 라면이요

종현 : 신라면ㅋㅋㅋㅋㅋ

UK : 인스턴트라면 인가요?

민호 : 네 그냥 인스턴트. (사슴뿔이 눈으로 미끄러짐) 아..

UK : 오 루돌프네요! (민호의 사슴뿔을 정리해줌) 됐어요 됐어요

민호 : 감사합니다

UK : 반죽이 어느 정도 커지면 포크로 한 쪽에 구멍을 내주세요

[나레이션/자막 : 반죽이 많이 부플어오르지 않도록 반죽에 공기 구멍을 내줘야 한다]



온유 : (포크랑 손으로 장난치기 시작)

UK : 온유씨는 포크랑 장난을 치시고 있네요

종현 : 안돼 그러지마요

UK : 아 조심해요 조심!

기범 : 위험해요!


UK : 좀 작은거 같지 않나요?

기범 : 그래도 이쁘잖아요!

UK : 피자 두 개을 만들고 있나요?


[나레이션 : 반죽을 만들고 자신의 개성대로 장식하고 있네요!]


[자막 : 펼친 반죽위에 토마토 소스를 뿌림]


UK : 반죽 전체에다가 뿌릴 거죠?


[자막 : 토핑으로 원하는 재료를 뭐든지 사용]

UK : 여러분 여기에 다양한 토핑이 있어요. 김치도 있어요

종현 : 낫토도 있네요

UK : 네 낫토도 있고요 토마토도 있어요


UK : 아, 두 조각을 만들고 있나요? 정말 귀엽네요


[나레이션 : 그리고 토마토 위에 모찌를 올리는...]


UK : 잠시만요 근데 토마토랑 모찌가 정말 같이 있네요 친구처럼..

종현 : 같이 할거에요

기범 : 아냐

UK : 근데 다른 팀에서는 이미 치즈를 올렸어요

기범 : 바질 향이 좋네요


UK : 그럼 어떤 걸 쓰실래요? 낫또? 김치?

기범 : ...괜찮아요..



기범 : 네 저희 다 만들었어요

UK : 루돌프 팀은 끝났네요. 어떤 피자인가요?

기범 : 크리스마스 피자

민호 : 크리스마스 피자! 플러스 옵션!

UK : 보너스 같은거네요?


[나레이션 : 사슴팀은 크리스마스 색깔로 피자를 만들었습니다]


UK : 그러면 이거는.. 이건 뭐죠?

종현 : 인간 피자

UK : 왜 인간피자를 만들었나요?

종현 : 크리스마스니까...어 그러니까...

온유 : 저희는 재밌는 분위기를 만들고 싶었어요

종현 : !! 똑똑해요!


[나레이션 : 피자들은 오븐 속으로 들어갑니다...]



[자막 : 두번째 아이템 : 크리스마스 케이크]

[자막 : 스폰지 케잌위에 휘핑크림과 잘린 과일을 올림]

UK : 이 자른 과일도 케이크 위에 올려주세요

기범 : 네

종현 : 멋지네요

기범 : 맛있어보이지만 좀 지저분하네요

[자막 : 자유롭게 (케잌을) 장식하는 멤버들!]


[나레이션 : 딸기같은 과일, 신선한 크림, 초콜릿... 이 재료들로 샤이니는 자유롭게 케이크를 장식하고 완성했습니다!]


기범 : 샤이니 크리스마스 케이크입니다

샤이니 : 완성했어요! 메리크리스마스!

민호 : 예뻐요

태민 : 이거 오븐에 넣어야하나요?

UK : 아 , 부서질거에요!

기범 : 이대로도 괜찮을거 같아요


샤이니 : 메리 크리스마스!

UK :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나레이션 : 잠시 기다린 후 크리스마스 음식이 준비되었습니다]


UK : 자 먼저 산타팀의 피자부터 맛볼까요? 인간피자

샤이니 : 잘먹겠습니다!

UK : 맛있게 드세요


온유 : 오 그럭저럭 맛있네요!

UK : 맛있나요?

온유 : 네

UK : 다른 팀은 어떤가요? 맛이 어떠세요?

기범 : 그저그런..

종현 : 맛있어요!

기범 : 흔한 피자맛이에요 맛있네요


UK : 그러면 루돌푸팀의 크리스마스 피자도 먹어봅시다

온유 : 뜨거워요!

기범 : 맛있어요!

온유 : 뜨거워요!!!

종현 : 좋네요

기범 : 아 정말 맛있어요

UK : 민호씨 좀 보세요 피자를 먹어치우고 있어요


[나레이션 : 샤이니는 직접 만든 피자와 케이크로 굉장히 기뻐하는 거 같네요]


[나레이션 : 이제부터 먹으면서 크리스마스 토크를 할거에요! 멤버들이 주사위를 던져서 나온 주제에 대해 토크할거에요]


UK : 누가 먼저 주사위를 던질가요?

기범 : 제가 먼저 할까요?

UK : 네 먼저해주세요. 뭐가 나올까요....? 던졌습니다! "올해 가장 여러분을 울게 만든 일은 무엇인가요?"


기범 : 올해, 진짜로, 저희가 아레나 투어를 하고 있었을 때, 첫 공연 날, 히로시마에서 저희가 내년 도쿄돔 콘서트를 발표했을때, 울었어요

UK : 아 정말 기뻤겠어요

기범 : 네 정말로

UK : 돔이라.. 여러분의 꿈이었죠?

기범 : 저희가 데뷔이후로 그걸 저희의 목표로 삼았었어요. 그래서 뭔가 저희의 꿈에 가까워진 느낌이 들었고 도쿄돔 공연을 발표했을 때 팬분들게서 먼저 우셨는데 그걸 보니까 저도 감동받아서, 그래서 댄스곡을 하고 있는데도 제가 울어버렸어요

UK : 춤추고 있는데 눈물이 쏟아졌군요?

기범 : 네

UK : 다른 멤버들은 어땠나요?

기범 : 어.. 저희 둘만 울었어요. 다른 3명은.. 종현씨도 울었어요

종현 : 저도 울었어요. 감동받아서

기범 : 샤이니멤버 중에 저희가 가장 감성적이에요

UK : 아 두 분께서 자주 우시나요?

기범 : 네~ㅎㅎ


ㅡㅡㅡㅡ


샤이니의 도쿄돔 발표 장면


[나레이션 : 이 장면이 도쿄돔 발표때 일어난 일들입니다]

종현 : 자 3월 14일과 15일에... 이틀동안 도쿄돔 공연이 결정되었습니다!

[나레이션 : 그리고 감정에 북받쳐 춤추면서 울고 있는 키]


ㅡㅡㅡㅡ


종현 : 지금 이 순간이 꿈만 같아요. 아직도 믿기지가 않아요

UK : 그럴 거 같아요

기범 : 저희도 빨리 그 무대에 서고 싶어요

UK : 무대위에서, 4만에서 5만명 정도의 팬분들 앞에서 맞죠? 어떤 공연이 되었으면 좋겠나요?

기범 : 제일 먼저, 샤이니의 색깔 그러니까 초록색(펄아쿠아)이죠, 또 저희 팬라이트 색깔인데요. 하루 빨리 5만명의 팬들이 팬라이트를 흔드는 걸 보고 싶어요

UK : 아, 특히 시작할 때 팬분들께서 여러분의 이름을 부르면서 팬라이트를 흔들잖아요? 샤이니가 나오기 전에


[나레이션 : 이 주제가 계속되고...]


UK : 자 이제 뭐가 나올까요.. 나왔습니다! 크리스마스의 추억!

종현 : 추억...

기범 : 추억이라..

UK :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것들을 말해주세요. 있으시죠?!

종현 : 네 있으시죠?!

민호 : 아, 사실 저희 멤버들이..

기범 : 안돼

UK : 그런건 원하지 않으시군요!


[자막 : 곤란..]


민호 : 저의 가장 좋았던 기억은...(이 다음부터 한국어) 어렸을 때? 크리스마스날 아침에 산타에게 선물을 받았을 때 기억이 가장 정말 추억에 남는 거 같아요

UK : 산타할아버지가 무엇을 주셨나요?

민호 : 원격 조종 자동차

기범 : 산타가 누구였나요?

민호 : 아마...

기범 : 민호씨 아버지는 아닐거라서...

UK : 그냥 산타죠!

민호 : 산타에요

기범 : 아냐 아냐

민호 : 산타는 산상(산타+氏)이네요.. 산타요.. 

기범 : 왜 그걸 말하는 거죠?ㅋㅋ

UK : 다른 분들은 어떠세요?

기범 : 산타를 만난 적이 한 번 있어요. 내가 6살 때, 저희 집에 오셨어요. 산타가 누구였던 간에 저희 부모님께서 비밀로 남겨주셨죠

UK : 아 정말료?! 산타할아버지가 정말로 오셨군요?

기범 : 네

UK : 무슨일이 있었나요?

기범 : 그 분은 정말로 띵똥하고 "산타다!"라고 말했어요 제가 6살 때. 제가 선물을 받고 열어봤는 데 시계였어요. 저는 지금까지도 갖고 있어요

UK : 네~ 어떤 시계였나요?

기범 : 큰 시계였어요 그리고..

온유 : 새가 나와요

UK : 뻐꾹 뻐꾹

기범 : 네. 지금은 새는 부러졌지만 아직 시계에 있어요

UK : 헤~ 그렇군요

온유 : 새...



[나레이션 : 그리고 다음 주제는...]


UK : "크리스마스 동안 어떤 노래를 듣고 싶나요?"

UK : 다양한 크리스마스 노래가 있잖아요?

종현 : 많이 있죠

태민 : 최근에 마룬5가 부른 "HAPPY CHRISTMAS"라는 노래요. 제가 작년부터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듣곤 했어요. 


태민 : 제가 사계절 중에 겨울을 제일 좋아해요 그래서..

UK : 다른 멤버들은 어떤가요? 좋아하시는 크리스마스 테마 노래가 있으신가요?

온유 : 항상 이 노래를 트는데요... (White Christmas를 부름)

종현 : (흥얼거림) 가사는 모르겠네요ㅋㅋ

기범 : 저는 항상 보아씨의 "메리쿠리"를 들어요

UK : 아 메리쿠리! 좋은 노래죠 메리쿠리

기범 : 제가 중학교 2학년 때, 보아의 메리쿠리를 처음으로 들었어요. 그때부터 매년 크리스마스가 올 때마다 그 때를 기억하고 다시 이 노래를 들으려고 하죠.  


기범 : 그 당시에는 제가 집에서 컴퓨터하고 있었을 때 처음으로 그 노래를 들었는데 갑자기 밖에서 눈이 내렸어요

UK : 헤에 정말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됐네요

기범 : 네네



[나레이션 : 샤이니와의 크리스마스 파티가 거의 끝나가고 마지막으로 인기있는 장난감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UK : 여러분, 기다리게 해서 죄송합니다. 다음으로 게임을 해볼까 해요!

기범 : 저 게임 좋아해요~!


[Toys R Us, 장난감 협찬사, 이번 크리스마스에 트렌드인 장난감(겨울왕국이랑 요괴워치) 등에 대한 짧은 설명]


UK : 첫번째 장난감은 이겁니다 : 조잉고 보잉고 점핑볼 (*http://www.toysrus.com.au/zoingo-boingo/w1/i6848678/)

기범 : 스카이 퐁퐁

UK : 네 스카이 퐁퐁이에요

기범 : 스카이 퐁퐁 아세요?

UK : 아뇨ㅋㅋㅋ


[나레이션 : 이것은 균형잡는 공을 이용해서 여기저기를 뛰어다닐 수 있는 장난감입니다. 손잡이 길이가 늘어날 수 있고 성인들도 이용가능하다]


[나레이션 : 그럼 지금부터 조잉고보잉고 도전!]


기범 : 조잉고 보잉고!

민호 : 보잉고 보잉고!

기범 : 스카이 퐁퐁이에요! 조잉고보잉고 x3

기범 : 집에 갈래요!

UK : 아 가지마세요 가지마세요

민호 : 이거 재밌어요

기범 : (온유에게) 거기에 발을 올려요



[나레이션 : 다음에는 물고기를 잡는 그물이 있는 간단한 장난감이에요. 이번에는 물고기를 가장 많이 잡아야 해요]


[자막 : 파빌리온 푸와 푸와 오사카나 캐치 (*http://www.toysrus.co.jp/s/dsg-208517800)]


UK : 어! 이봐요! 여러분! (샤이니가 장난감을 부시고 있음)

UK : 게임 오버! 여러분 모두 부정행위했어요!



UK : 자 마지막 게임은 "더!! 반켄 가오가오!" (*시크 3호에서 이미 갖고 놀았던 것 http://www.toysrus.co.jp/s/dsg-401939300)


샤이니 : 가오가오!

UK : 일본에서 정말 인기있는 장난감이에요!


[나레이션 : 이 게임은 카드를 뽑아 카드가 나타내는 뼈다귀의 숫자와 색깔을 가져와야 합니다. 만약 개가 사납게 일어나면 아웃당한다! 멤버들이 팀을 나누면 게임을 시작]


종현 : 오! 자고있어요

UK : 네 자고 있네요 그러면 카드를 뽑아주세요

종현 : 네 파랑색을 뽑았어요

UK : 그러면 파란색 뼈다귀 하나를 가져오세요

종현 : (뼈다귀를 가져오고 개를 침)

민호 : 그만해요!

UK : 그건 아니에요!

온유 : (그림에 있는 거랑) 같은 모양을 가져와야해요

종현 : 정말요?!

종현 : 아아, 엄청 안쪽 깊히 있어요!

기범 : 어렵네요 어려워

UK : 저기있네요!


기범 : 왜 멈췄죠? 왜 멈춰있나요?


[개가 일어남]


[자막 : 종현, 첫 번째로 OUT]


UK : 빨랐어요! 다시 해보세요!

종현 : 이거 어렵네요

UK : 또 해보세요



[자막 : 2라운드]


UK : 카드를 뽑으세요!

온유 : 3개...

샤이니 : ㅋㅋㅋㅋ

온유 : ㅠㅠ이건 정말 무리에요!

종현 : 한 개

종현 : 조심해요...

기범 : 조금만 더

UK : 한 개 더!

온유 : 한 개 더 ㅠㅠ


[자막 : 온유 - SAFE!!]


UK : 자 그럼 다음은?

종현 : 세 번째는 누군가요?

민호 : (카드를 뽑음) 오?

UK : 패스!

[자막 : 민호 - 놀랍게도 패스!!]

UK : 네 그럼 다음은 누구죠?

기범 : (민호에게) 움직이지 마세요!

민호 : 태민

온유 : (민호에게) 운이 좋네요!

UK : (태민씨는) 흰색 3개


기범 : 에! 조심히 하세요!


[자막 : 태민 -  OUT!!]


기범 : 이거 정말 재밌네요

UK : 그렇죠? 즐겨주시니 정말 기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