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말의 기여

검색
2014. 12. 29. 18:37 – 청328

141009 샤이니 일본 여섯번째 홀투어 후기 @ 나가사키

영어 번역 by keihissi (트위터)


오늘의 코스튬

온유→곰

종현→마법사

기범→토끼 귀

민호→개구리

태민→펭귄 (전신 타이즈같은 원단의)


태민이가 나왔는데 옷을 절반 밖에 입지 못해서ㅋㅋㅋ 끝에는 키에게 입혀달라고 했지만 한 쪽발을 넣지 않고 뒤쪽 지퍼를 잠그지 않은 채 춤추고 있었던ㅎㅎ

cmh_189




오늘 2층석은 어제 오이타보다 멀었지만

온유가 던진 공이 2층석 최전방의 분까지 도달했습니다 (;O;)♡

사스가 두부!!!←

ontaem_y




엔딩때 댄서, 밴드와 하이파이트 한 뒤에 아무도 없는 곳에서 에어터치를 시작하던 온유

이의 연장해서 에어터치가 이상한 움직임으로ㅋㅋㅋ 그걸 본 종현이 "뭐에요 그게(ㅎㅅㅎ)땀"냉정하네요ㅋㅋㅋ

capphiato




오늘 완전 무대 가장자리까지 모두 와서 위험했다><!

키짱이 공을 일부러 벽을 맞추고 튕겨 공을 펜을 가져가도록 새로운 공던지기 방법을 하고 잇었던 (웃음)

cmh_189




나가사키 이야기를 하고 있을 때 키씨가 "짬뽕도 유명하지만, 카스테라! 유튜뷰에서 검색해서~ CM도 보았습니다 웃음"

라고 말하고 산지노오야츠와분메이도~라고 노래하고 있어서 귀여웠다ㅋㅋ

cmh_189


*カステラは一番、電話は二番...3時のおやつは文明堂~! : 카스테라1번, 전화는 2번, 3시에 간식은 문명당(분메이도)~!




민호가 "가까운 거리라서 저희들의 마음이 뎐해져 좋았습니다"

"전해져(츠다와테)"가 "뎐해져(츄와테)"가 돼서 민호가 귀여워어어었다(;_;)/~~~

cmh_189

[출처] 文明|작성자 amaikoi




민호가 꼬마숙녀에게 이리와이리와 하며 손짓하고 있었지만... 꼬마라 우물쭈물하고 있으니 앞에 있던 여자분이 자기인줄알고 착각해버려 민호가 그 여자에게 건넨 후 (꼬마에게 주라고 뒷자리를) 가리켰지만...(그 여자분은 민호에게 공을 받아)기뻐서 보이지 않았던...

kimJkey




공을 건네 주지 못해서인지 끝까지 전해주려는 집착이 강했던 민호는 앵콜 후 돌아갈 때 여자분을 향해 손을 살랑살랑했지만 여자는 눈치채지 못했고 그 여자 주위에 있던 분들이 모두 민호쪽 보라고 일제히ㅋㅋㅋㅋ 민호를 눈치챈 여자가 열심히 손 흔들어주니 민호가 만족스런 얼굴을 하고 팬들에게 키스를 날리고 돌아갔다

kasullitaem




마지막 곡, 손을 좌우로 흔드는 춤이었는데

혼자서 힘껏 춤을 추는 태민짱ㅋㅋㅋ

어느정도 춤을 추고 알아차린ㅋㅋㅋ

쑥쓰럽게. 정말 귀여워. 귀엽다는 말밖에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네

ontaem_y




첫토크때 "변함없는 막내"에서 "남자가 된 태민입니다"로 바뀌었는데 어제도였나? 웃음 럭키스타때는 상자를 못돌리고 펭귄옷도 입지 못해서 귀여웠다 (웃음) 오늘 웃겼던 태민짱 "오늘은 뭔가~안되네요 (웃음) 춤이 잘 안돼요~(웃음)"라고 말했다

cmh_189




태민이가 퍼펙10때 펭귄옷을 다 입자 노래가 끝나버렸다

AyU_Knoooow




오늘 실수가 많았던 태민

"오늘 잘 안돼요! 댄스가 안돼요! 뭔가 이상해요!"

"오늘 실수했어요 오늘 오신 분들 죄송합니다ㅎ 다음에 오시면 잘할게요"

어제에 이어

"여러분 스이토요(사랑해)ー♡

이건 후쿠오카의 방언이에요

여기 후쿠오카아닌가? 나가사키랑 후쿠오카는 다른가?"

taemin_snsd




토크때 온유가 "하이!스만(미안)!"이라 말한 뒤 태민이 엄청 작은 목소리로 "이수만"이라 말했지만 멤버 모두 무시한!

sarafiis



기범:나가사키라고하면 짬뽕이랑 카스테라네요~

종현:짬!뽀오오옹!!!

민호:짬..........뽕!!!!!뽕!!!!!!

capphiato




첫 토크

모든 사람이 꺄-또는 삐-또는 일제히 말해서 언제나처럼

기범 : 다같이 말하지 마세요!!!한명씩!네!

과 손가락질을 했다 진기씨의 한마디는 이쪽

온유 : 이어모니터가 없습니다

AyU_Knoooow




태민이가 "오늘은 제날이아니네요! 춤이 잘 안되네요! 웃음"(날日=히) 같이 말하고 있자 옆에서 온유가 "불(火=히)"라고 말했지만 그 "하이"가 아니야ㅋㅋㅋㅋ안정의 온유였다

cmh_189



토크 중 태민이 슬슬 다음 곡으로 갑시다!라고 말하자 뒤에서 싫은 듯 엄청 고개를 젓는 온유 (웃음)

그걸 깨닫지 못하고 태민이 곡소개. 온유"벌써!(⌒ ▽ ⌒)눈물"처럼 돼 가지고 있더 ㄴ수건을 바닥에 내던졌닼ㅋㅋㅋ 귀여운 아이ㅋㅋㅋ

capphiato




첫 인사는 항상 변함없는 막내 태민입니다라고 했는데 오늘은 

태민:남자가 된 태민입니다! 이제 미성년이 아닙니다!

기범:언제부터? 중대발표잖아!

태민:스스로 말하면 부끄럽잖아요♡

taemin_snsd




기범 : 천천히 가려고 했는데 그냥 다음 곡으로 가려고해요!

온유 : 다메요~다메다메

민호 : 다메요~다메다메

기범 : 뭐죠?그것은 웃음

온유 : 코미디의...하얀 얼굴. 웃음

그 후 몇번이나 다메요~다메다메에 빠져있었던 웃음

cmh_189



*だめよ〜だめだめ(다메요~ 다메다메) 참조영상 >> http://www.youtube.com/watch?v=59o7XPMbTak



기범 : 쉬지 않고 이대로 다음곡으로 가려고 합니다

온유 : 다메요 다메다메(^.^)

이에 편승해서 민호랑 종현도 다메요~다메다메♡

이에 맞서 태민 : 룰루랄라~(*^^*)

뭐야 그건ㅋㅋㅋㅋ

ontaem_y




온유:다메요~다메다메♡

민호:다메요~다메다메♡

온유:다메요~다메다메♡

민호:다메요~다메다메♡

무한 반복하니

기범:뭐죠 그거~ 뭔가 기분 나쁜(웃음)




"2층도 보이네요! 3층도 있나요? 아, 라이트짱! 라이트짱! (웃음) 빛 비춰주세요 (웃음)"

라고 조명씨를 라이트짱이라 부르는 샤이니가 너무 귀여웠다 (웃음)

cmh_189



룰루랄라①

온유:다메요~다메다메

민호:다메요~다메다메


태민:룰루랄라♬


팬+온유+민호+기범:.........

종현:룰루랄라! 룰루랄라!


종현밖에 통하지 않은ㅋㅋㅋㅋ


룰루랄라②

태민:텐션이 올랐을 때 꼭! 룰루랄라!


기범:뭐죠 그거. 기분 나쁘고 재미없다


\기분나쁘고/\재미없다/


룰루랄라③

민호:테바요ㅡㅡㅡㅡ❤️!(나가사키 방언)

태민:룰루랄라! 여러분! 룰루랄라 기억해주세요


팬들:테바요ㅡㅡㅡㅡ!!!


태민:내년...내년엔 유행시킬거...


내년에는 좋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AyU_Knoooow



마지막 토크

태민:여기 나가사키에서...

종현:나가사키!

태민:나가사키에서...

기범:나가사키!!!!


태민:.......또 여기에서.....


포기한ㅋㅋㅋㅋㅋㅋㅋ나가사키를 포기했닼ㅋㅋㅋㅋ

AyU_Knoooow



팬분 모두 앉아 달라고 한 후에 기범이 이외에 멤버들이 무대에 앉아버렸다


기범 : 안돼! 샤이니는 일어서!


태민 : 온천에 들어가고 싶다

AyU_Knoooow




누너예 전 토크에서

기범:오늘 어쿠스틱 버전 멋지죠(かっこいい/가꼬이)?

팬들:가꼬이!

온유:응? 다카이(高い높은)?

종현:야바이(ヤバイ위험한)야!

재빠르게 기범:가꼬이야!

mnhnmgup